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넓고 쾌적하고 깔끔하여 만족했던 호텔 "제주 디아일랜드블루"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6.
728x90
반응형

▽▼ 하단에 호텔 사진 있음 ▽▼

 

안녕하세요 SB 입니다

 

서귀포 지옥같은 업무 스케줄을 끝내고 도착한 곳이 바로 여기 !!

 

참고로 제주도 담당한지 오래 되어서 항상 묶는 위치는 비슷해서 몇번 가보고 좋은곳만 계속 가니까 숙소 블로그 발전이 없는걸 느껴버렸....ㅎㅎ

 

그래서 이번엔 최대한 새로운 곳을 찾아 가서 묶어보기로 했죠 ㅎㅎ 원래 서귀포 1청사에서는 진짜 잘 안묶어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1청사 (서귀포중앙로터리) 는 진심 모든 숙소들이 오래되었고 주차가 힘들고 없거나 불편해서........ ㅎㅎ 거의 신서귀포나 중문으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용기내서 찾았고 나름... 만족!?

[제주 디아일랜드블루]

 
제주도 서귀포시 태평로431번길 3

기존 묶었던 숙소와 차별된 몇가지 점은

 

  1. 완전 무인 체크인 / 체크아웃
  2. 레지던스형 숙소 내부(넓음)
  3. 편의시설 코인세탁기 / 내부 편의점 (매우 만족!!)

 

뭐... 올레 시장 가까운건 저랑 상관이 1도 없어서 패스 ㅎㅎ

 

일단 기계식 주차인데, 저녁에 가니까 주차요원은 있는데 아침에는 없어서 알아서 셀프로 차량 빼시면 되용 ㅎㅎ 사용방법은 간단해여~

올레시장 가깝다고 하는데 저랑은 관계가 없어서 ... 관광 하실분은 참고 ..

(근데, 걸어가기가 가까운 거리는 아님...ㅎㅎ 위에 맛집과 광관명소는참고 !! _

1층 CU 가장 만족!! ㅎㅎ

방안으로 들어가니까 넓은 평수....ㅎㅎ 그리고 밖에는 낡은 집 뷰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