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연동 완전 깔끔해서 감동한 오피스텔형 숙소 추천@@ "어반스테이 제주연동"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6.
728x90
반응형

 

▽▼ 하단에 호텔 사진 있음 ▽▼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항상 묶는 숙소를 떠나 새로운 곳을 묶고 블로그 견문을 넓히고자 도전한 숙소죠 ㅎㅎ

 

뭔가.... 관광객이 늘고 아파트 또는 오피스텔이 분양이 안되서 그런가 건설사쪽에서 숙소형태로 많이 바꿔서 금액을 충당하는 느낌이 들더라그요?

 

근데, 소비자는 정리정돈 잘 된곳에 묶으면 좋으니까여 (그렇다고 금액이 싸진 않아용 ㅎ)

 

이번에는 다음날 가는 숙소와 가까워서 바로 예약을 잡았던 연동의 레지던스형 호텔(오피스텔을 분양하고 남은곳을 숙소형태로 전환한 느낌)

[어반스테이 제주연동]

 
제주도 제주시 연동6길 5

 

처음에 예약을 하니까 문자가 왔어요 ㅎㅎ 완전 비대면 시스템으로 비밀번호 까지 오니까 완전 신기 방기 ㅋㅋㅋㅋ?

근데 약간 깜놀한게 그냥 평범한 오피스텔 단지같고 지하에도 기계식 주차장인데, 안전요원 없음

(흔히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주차요원 없는 느낌? ㅎㅎㅎ)

 

그리고 예약한 방 왔는데 앞에 택배 놓여있는거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건물 들어올때 여기가 내가 예약한 숙소가 맞는지 몰라서 헤맸어요 원래는 입구에 배너라도 있는데, 여긴 그런게 없어서 두리번 두리번 .... 문 열때까지 한 10번 고민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것좀 등록 하라고 이것들아!! 여튼 ... 입구에서는 다사다는 했는데 들어가니까 완전 잘해놨던....

약간은 작은데, 작지만 알찬 숙소? ㅎㅎ

 

딱 요렇게 1인 풀 옵션 오피스텔처럼 되어잇고 디퓨저 덕분에 향도 엄청 좋았어용 ㅎㅎ

물론 화장실도 깔끔!! ㅎㅎ

 

제주 연동이라 밖에 뷰는 별거 없는데, 일단 진짜 깔끔한게 너무 좋았떤 숙소 !!

재방문의사도 있어용!!

 

캡슐 머신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