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한림 믿고 거르는 최악 숙소 후기 [재방문은 절대 X] "EQ STAY"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3.
728x90
반응형

▽▼ 하단에 호텔 사진 있음 ▽▼

하이루 >_<

 

진심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여름날

 

덥고 비오고 장마로 꾸꿉한건 1도 힘들지 않고 그냥 나를 불태우면서 일 하는게 싫은 날...ㅋㅋ

 

무슨 회사가 사람을 소모품 쓰듯이 써버려서 빡이 오만상 쳤는데, 제주도 숙소마져 날 빡치게 해서 바로 노트북을 키고 글을 써영!

 

밤늦게까지 뺑이 돌고 가장 가까운 곳으로 숙소를 잡았는데, 엄청 좋은곳을 원한것도 아니고 무난한 곳만 나와라 했는데... 무슨 여관방이 나와서 급 실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 ... 여자친구 데리고 오면 백퍼 싸운다.!!!

[EQ STAY]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1258

 

야놀자에서 후기도 보고 예약을 했는데, 너무 앞에만 봤을까? ㅋㅋㅋㅋㅋㅋㅋ

늦게 도착해서 외관을 봤는데, 진짜 건물 낡았다....ㄷㄷ 그냥 낡은곳에 조명을 달았구나 실망을 1차로 했고

외부에 이런 시설은 잘 해뒀지만 이것은 결국 미끼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 방에 들어가기 전부터 생각 정리가 끝났고 이때라도 도망갔어야 했지만...... 예약을 해버린 탓 ㅋㅋ

체크인 했는데, 열쇠는 방에 꽂혀있다길래 옆에 매점 겸 편의점 같은곳에 구경이나 하려고 갔는데, 술이 많은것은 맘에 들었어요

그냥 .. 술 종류는 최고... 심지어 1잔짜리 와인 술도 파는게 대박.. 아마 잘 안팔리면 선도는 안좋겠지만?

딱 정리하면 내부 시설이 좋든 안좋든 신경안쓰는 술좋아하는 남자 3~4명이 와서 술 거덜내기 좋은 숙소? ㅋㅋㅋ

 

저는 쉬고 왔기때문에 최악... ㅋㅋㅋ

불멍이니 바베큐니... 이런것도 관심 없고 일단 하단에 방 한번 보시면...ㅎㅎ

최악인것

  1. 열쇠 일단 이렇게 생긴건 다 걸러야합니다 ㅋㅋ

 

2. 화장실 최악

일단 가정용 예전 화장실 최악

욕조는 누가 쓰려나.....

3. 침대 시트 꾸꿉함... 습기가 많고 촉감도 별로 ㅠㅠ

4. 시설도 영 별론데... TV 리모컨 키고 끄는것만 되고 체널변경이랑 음향 변경도 안됌...

 

TV 보는것도 포기해버림

5. 문구 보시면

3박 미만 객실 재정비 안한다....... 여기서 그냥 접었음

숙박업은 하고 싶고 돈은 벌고 싶은데 귀찮은게 너무 많은 숙소임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