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주] 도청 #인스타 각 엄청난 평수와 기깔나는 빵까지...! 전주 여행 필수 방문 카페 "네잎클로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전주에는 진짜 별의별 카페가 많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도시 자체가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가 삐까뻔쩍한 곳도 진짜 많더라구요

 

오늘은 전주 거점회의소 근처에 대형 카페로 갔습니다!! ㅎ 대형이라 하면 얼마냐 크냐구요?

 

그냥 허천나케 커버려요....ㄷㄷ 건물 ? 빌딩 한채를 다 통으로 카페를 쓴다는 걸로 보면 되겠네여 ㅎㅎㅎ 그 와중에 내부 인테리어도 잘해서 데이트코스로 가면 진짜 좋을만한 카페!!

 

첫 소개팅에 가서 '어머 오빠 센스 있다' 하고... 바로 '자기야~' 되블수 있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도 신시가지라 사통발달 교통의 요지이며 주변에 주차도 길주차가 용이해여 음... 가끔 진짜 할곳 없는데 주변에 돌면 무조건 내차 넣을곳은 있는 그런곳 ㅎㅎ

 

[네잎클로버]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230-4 1,2

 

들어가자마자 우와~~ 하게되는 크기의 카페

 

1층은 대략 주문하는 곳으로 카페니까 커피 + 빵 + 디저트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용 ㅎㅎ

무슨 사장님이 엄청난 분인가 입구에 본인 얼굴이랑 경력이 크게 걸려있던데 ㅎㅎ 빵 종류도 많더라구여

위생적으로 뚜껑으로 덮혀있는 센스~

보면 과자 / 주전부리는 요렇게 꽉 포장하는데, 직접 만드는지 아웃소싱인지 궁금....ㅎㅎㅎ

 

요기는 쇼케이스속 디저트~ ㅎㅎ 조각케익 + 마카롱.... 달달한 조합이구 과일 들어있는것도 진짜 모양 대박...ㅎㅎㅎㅎㅎ

음료도 판매하는데 종류가 나름 갖출건 다갖췄다는 .. 구색갖추기 완료?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이름에 맞게 천장에 네잎클로버 모양의 샹들리에.....ㅎㅎㅎ 나중에 알고봤더니 에게 바닥에 계속 잔상이 남아서 ㅋㅋ 천장을 보게 되더라구여

1층 계단 옆에는 저렇게 좌석으로 꾸며뒀는데, 마치 서울 강남고속버스 터미널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ㅋㅋㅋㅋ 약간 더운 감이 있고 뭔가 지나가는 사람 눈치가 보이는 좌석인데 사진찍기는 너무 이쁘지 않아요? ㅋㅋㅋ

바로 ... 입구 사진 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오르 가려고 올라가는데 열심히 베이킹 중 ㅋㅋㅋㅋㅋ

2층에서도 보이는 네잎클로버... 오늘은 행운을 가져다 줄라나...?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신기한게 2 층 매장인데, 중간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이걸 타고 음료가 오더라구여!!! 개 신 기...!

여기 진동벨을 넣으면 알아서 내려가요~~~~ 짱싄기 ㅎㅎㅎ

 

밥을 알차게 먹고 왔는데도 남자가 우르르 있으니 빵도 우르르..... ㅋㅋㅋ 배가 부르지만 잡히는대로 맛있게다 하면서 사서 우걱우걱 먹는 ㅎㅎ

 

역시 이래서 ... 남자들이란후.... 책상에 비친 클로버 이쁘지 않아용?ㅋㅋ

이렇게 밥 먹고 카페에서 티 타임 겸 회의.... ㅎㅎㅎ 아주 좋아용~~!

진짜 좋은거 맞아요...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