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주] 한옥마을 근처 꼭 가야하는 분위기 끝장나는 대형 카페## "OLD BRICK"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3.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전주에서 쌈빡한 상반기 마무리 + 하반기의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네 흔한 직장인들의 그런 회의 같은 것이죠 ㅎ 밥은 객사쪽에서 알차게 먹고 카페는 객리단길 두고 ... 교대 뒷편으로 와버리는 센스! ㅎㅎ

 

그래도 나름 유명한 카페를 이렇게 찾아서 시장조사 한다는 사실이 너무 좋지 않아요? ㅎㅎ

 

엄청 크고 내부도 깔끔하고 편하게 커피 마실수 있도록 해뒀다고 하여 GO!

[OLD BRICK]

전북 전주시 완산구 동서학동 849-56 1~5층

 

가는 길에 주차가 힘들어서 조금 헤매다가 도착했어요 ㅎ

이날 날씨가 좀 더워야 말이죠 ... 땀이 삐질삐질 나서 죽을뻔 했다니까여 ㅎㅎ

밖에서 보니까 폭포가 촥@ 내려가는데, 운치있고 이미 1층 A 급 자리에는 여성분들이 다 차지하고 계시다는 사실!

(이런 경치는 또 여성분들이 좋아하죠 ㅎㅎ)

밥을 먹고 와서 커피만 먹으려고 했는데, 역시... 참새 방앗간 법칙이라고 빵을 그냥 지나칠수 없죠/

 

이것저것 고르면서 행복하게 먹는 상상하고... ㅎㅎ

생각보다 종류가 많고 다양하더라구요 음료도 다양해서 와서 보셔야 할것 같아요 ㅎㅎ

 

참고로 , 개인카페라서 그런가 가격대는 조금 쎈편... ㅎㅎ 돈 없으면 오면 안되는 곳@!

1층은 넓디 넓고 분위기도 좋고

 

내부에 엘리베이터 아주 칭찬해! 저거 타고 오르락 내리락 가능 ㅎㅎ 2층, 3층 구경도 했는데 진짜 넓고 쾌적한게 카공족들이 좋아할만한 곳! ㅎㅎ

(넓어서 터치도 안할것 같아용 ㅎㅎ)

 

1층은 더워도 폭포수 내려가는 뷰로 또 ... 한몫단단히 하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

(뭔소리야?)

위를 보니까 인테리어에 돈은 안써서 투자금 세이브가 좀 되었더라구요

 

웬만히 노출을 시켜야지 아에 건물을 뺄가벗겨놓고 인테리어를 하다니... 머리 좋은데? ㅎㅎ 건물값만 들어가고 카페를 할수 있는 신박한 방법 아주 칭찬해~

점심 이후 갔는데, 사람들이 낙낙히 앉아서 커피를 즐기더라구요 여행객으로 보이는 여자 2분은 여기저기 연신 사진찍느라 바쁘시더라구여 ㅎ

단체 테이블과 야외도 구비 되어 있어용 ㅎㅎ

 

요기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 등장

남자 6명이 주문했다고 하기엔 아기자기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케익과 스콘은 없어지기 잼...ㅎㅎ

신기한게 많았어용 뭐 말차 뭐시기 부터

음료 위에 쿠키 올라가는 뭐시기도 있고 푸딩 올라간 것두 있고 ㅋㅋㅋㅋ

뭔가 오랜마에 쌈빡한 카페를 와본 느낌이라 프렌차이즈 입장에서는 뭔가 퉁 받치네여~~

 

전주 여행 특히 한옥마을쪽에 올일 있으면 한번 가보면 좋은 대형카페 였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