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서구 한복판 시간보내기 + 멍때리기 좋은 대형 카페! "DORR COFFEE"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DORR COFFEE]

 

오픈 09 :00 ~ 마감 24:00

마륵동에서 금호동 들어가는 도로를 쭉 타고 풍금사거리 가는 방향으로 꺽어 들어가다가 금호/매월동 들어가는 셋길로 쏙 들어가면 나오는 큰 카페 도르르ㅡㅡㅡㅡㅡㅡ!

 

진작 큰 카페가 오픈했다는 말은 들었는데 가본적은 없어서 .. 사실 가보려구 해도 여기까지 크게 갈일도 없고 가고싶지도 않았는데, 기회가 되서 가보게 되었죠 ㅎㅎ

 

외관으로 봐도 엄청 크고 주차도 편하고 (주차장도 큰데 조금만 나가면 길주차도 되고 아파트 단지도 주차되고 하니까여...ㅎㅎ)

 

들어가면 담요와 방석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서... 와.. 준비성 하나는 철저하다!!ㅋㅋ

베이커리 + 음로(커피+로스팅) 다 하고 있어서 힘들겠다 생각했는데, 빵 종류를 보니 엄청 많고 손가는건 크게 없는것 같아서 무난하게 할만하겠다 생각도 들었어용 ㅎㅎ 평일에 가서 그런가...? 주말에는 더 종류를 다양하게 구워둘까? 싶기도 했어용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앙버터 좋아합니다. ㅎㅎ 소금빵도 괜찮을것 같았구...ㅎㅎㅎ

 

쇼케이스 안에 크림빵이랑 타르트도 있는데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은게 많더라구영 ㅎㅎ

로스팅 하기 때문에 원두도 팔구 있습니다!! 구경오세요 ㅎㅎ

으묠 가격은 요렇습니다

커피가 생각보다 비싸다 생각하는데, 그래도 건물을 통으로 이용한다면 이정도는 해야되지 않을까?

 

커피 맛은 직접 로스팅 하니까 어느정도는 할것 같구...? ㅎㅎ

1층이구, 밖에도 의자를 구성해서 앉아서 쉴수 있도록 잘 꾸몄구요 실제로 밖에서 남자분들은 앉아서 담배도 피시구 하더라구여

2층 올라가는 길에 상들리에가 엄청 빠방하게 장식......

 

없으면 허전할뻔한 조명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읻단 전체적으로 매장이 넓어서 좌석도 빠방하고 의탁자도 편해용 중간에는 단체석도 있꾸 창가, 벽쪽에도 좌석이 넉넉하게 있어요

사람들이 역시 창가를 선호해서 창가에는 이미 2테이블 앉았고, 그 뒤를 따라서 창가에 착석해서 빵이랑 음료를 즐겼죠 ㅎㅎㅎ

주문은 아메리카노 + RTD + 빵 2개

 

그중 앙버터는 좋아해서 시켰는데, 빵이 너무 질겨서 탈락....! ㅎㅎ 아니 좀 부드럽고 잘 씹혀야 되는데 이미 질겨버린 빵에 버터랑 팥이 있으니... 빨 자르다가 다른게 너무 지저분해 지고 빵을 이빨로 찢어 먹어야하니 불편하더라구여 ㅠㅠ

그래도 주말 / 휴일 / 여유있는 평일 시간에 혼자서 여유를 즐기러 가기 좋은 카페인것 같아용 금호동이나 매월동에는 엄청 큰 카페가 없고 도시 한 복판이라 주차도 다 불편하고 사람에 치이는데 조용해서 너무 좋았아요

 

주말이나 휴일은 사람이 많을 수 있겠지만 ㅎㅎ 가서 음료에 빵 즐기기 좋지 않을까 싶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