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용산] 아이파크몰 달인에도 방영된 빵지순례 맛집 / 바질크런치 ㅈㅁㅌ "고카페(GOKAFFE)"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14.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용산에 아이파크몰 ... 서울은 역시 서울인가? 용산 역에서 바로 가는 곳에 복합쇼핑몰이 있는데, 쇼핑, 문화, 외식 등 별에별가 다 있더라구여..ㅎㅎ

 

누나가 서울에 산지 오래되었는데, 여기는 꼭 가서 바질 크런치는 꼭 먹어야된다고 노래를 부르더라구여

 

촌놈이라 가자마자 우와... 했어요 2가지 이유인데

 

첫번째는 이런 백화점 작디작은 공간에서 엄청난 매출이 일어나는구나?

 

두번째는 처음 보고 처음먹는 빵이 엄청 많은거? ㅋㅋㅋㅋ 아니..... 진짜 처음보고 처음 먹어보는 빵이 엄청 많아서 진짜 내가 촌놈이구나 했당께여......

[고카페(GOKAFFE)]

 
서울 용산구 한강로3가 40-999 용산아이파크몰 더센터5층

 

5층에 위치하는데, 전날 저녁에 빵을 사러 갔는데 문을 빨리 닫았더라구여 잉...? 역시 빵은 그날그날 소진되는 게 제맛이지 ..ㅎㅎ

 

바로 기차타기 전 다시 와서 빵 + 커피로 뉴욕식 브런치 즐기면서 여행을 마무리 했죵

봉께 생활의달인 나왔나봐여.. ㄷㄷ?

 

진심 빵이 종류도 많고 다양해요! 무엇보다 맛있어 보인다는게 함정

 

동네에 있었으면 자주 와서 빵 먹고 살찌고 악순환의 연속이 될뻔한....? ㅋㅋㅋㅋ

 

누나가 진짜 먹으라는 바질 크런치 ... ㅎ 저건 필수로 구매

소금빵이랑 이런게 겉 표면이 너무 부드러워 보여서 나도 모르게 손이 후루룩....ㅋㅋㅋ

치즈가 옆으로 세어나오지 못해 터져 나와븜...ㅋㅋㅋ

 

샌드위치 종류도 많아서 선택의 폭이 많아용 !!

스콘 존인가... 스콘이 종류가 이렇게 많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콘 먹어보고 싶었는데, 솔직히 빵 크기가 커서 빵 1~2개만 먹으면 배불러서....

 

그냥 포장 해서 집에 가자 하고 포장!

 

집에 계시는 어머니두 드리구 ㅎㅎㅎㅎ

 

 

쇼케이스 안에 있는거는 꼭 먹어야되는데 이건 신선제품이라 .. 포장이 힘들것 같아서 포기 ㅠㅠ 다음 기회에......

빵도 좀 고르고 음료도 고르려구 봤는데, .. Best가 눈이 들어와서 시크릿 라떼, 프루티아메리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이름부터 거르고 봐야 하는 메뉴이지만 여기까지 와서는 기분 내야죠!

 

바로 best 음료 2가지 선택 주문! 시크릿 라떼, 프루티아메리카노

 

ㅇ내부로는 테이블 / 의탁자가 많은데 처음에 저기는 다른 매장인줄 알고 ... 복도에 있는 4개? ㅋㅋㅋㅋㅋㅋ 거기만 있는줄 알고 갔어요

 

이렇게 작고 테이블도 없는데 사람들이 진짜 많이 들락날락하네 생각해버림.....ㅠ

 

구석지에 자리잡고 일단 구매한 빵을 먹는데 ㅎㅎ 역시 서울맛이라 맛이 다르구만?

 

사진을 열심히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바질크런치... 요놈 바로 ... ㅋㅋㅋ 안에 바질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여자들이 좋아하겠더라구요

 

사실 .. 저는 그냥 씁쓸한 풀인거 같아서 음?

시크릿라뗴는 고소하고 달달한게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맛! ㅎㅎ

이건.... 처음 주문할때부터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는 음료였는데 역시...

 

밑에 무슨 유자청? ㅋㅋㅋㅋㅋㅋ 위에는 레몬 ... 플루티 보다는 음... 씁쓸한 아샷추 같은맛 !!!!....

이렇게 서울의 고급(?) 제빵소에서 빵과 음료를 즐기니 이거시 뉴요커가 안부럽구나

 

서울에는 워라벨이 중요하다고 하는게 뭔가 즐길것도 많고 진짜 시간만 있으면 갈곳도 많은걸 느꼈어요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주변을 둘러보고 삶을 좀더 여유롭게 살려고 해보겠습니다 .. 오늘부터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