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인스타 홍보빨.. 솔찍 돈 아까운 카페 추천드립니다. "어텐션 플리즈(Attention please)"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8. 28.
728x90
반응형

하이루 >_<

 

오늘은 담양 여행을 살짝... 갔다가 들린 카페!

인스타에 유명한 카페라고 해서 갔어용

 

역시 유명한 카페 답게, 산속에 파묻혀서 있는게 모르는 사람은 1도 못갈것같은 곳 ㅎㅎ

 

심지어... 외부가 거창한거와 반대로 내부는 어디서 약간 고물 비슷한거 모아서 만든 느낌인데, 아.. 역시 난 MZ를 못따라가...!

 

후.... 진심 뭔가 돈을 엄청 들여서 광고하고 금방 뽕 뽑고 나갈것같은 냄새가 여기까지 진동하는건 기분탓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텐션 플리즈

(Attention please)

주차장도 넓고 외관도 엄청 삐까뻔쩍해서 기대가 엄청 되었어요!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고 ㅎ 산속이라 역시!! ㅎㅎ

인스타의 기본은 역시 포토존? ㅋㅋㅋㅋ 사진이 이렇게 잘나오니 다들 기를 쓰고 .. 가는구나!

사진이 잘나오는건 인정 ㅋㅋㅋ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가기 전까진.... 뭔가 기대가 엄청 되었는데, ㅎㅎ.. 자세한건 뒤에서...!!!

요렇게 사진 보면 엄청 사람도 많고 좋아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의탁자.......... 쉑 ㅋㅋㅋ

 

강당 가장 뒤에 접이식 의자 .. 자리 없는 사람 뒤에서 의자 떙겨서 앉아 할때 그 의자 ...ㅋㅋㅋ

 

모서리 쪽에는 어디 고철 지하철 안에서 의자 빼온 느낌...

 

뭔가 감성이 있는데, 꼰대인가... 이건 완전 투자비를 빼먹는 인테리어 !! ㅎㅎ

 

일단 메뉴 주문!

가격대가 좀 쌔긴 해서 .. 당황 ㅎㅎ

 

원래는 아메리카노 먹는데, 그날 아메리카노를 많이 마셔서 다른걸 먹을까 해서 도전한 티(tea)

 

뭔가 이날 끌리는게 레몬그라스진저 여서 이걸루 주문 완료!

 

주문하고 돌아다니니까 GOODS도 있고 뽑기랑 구경거리도 좀 있더라구여 브랜드화 되려는 느낌의 계획은 좋더라구여!!

그리고 나온 음료 ㅎㅎ

 

진저 레몬.. 대박 그냥 물에 티박하나 있는데 우려나지도 않고 찬물 부어서 그냥 간이 살짝 된 물이 나와븜

 

너무 비싼 물이라 당황 ......

 

인테리어도 아니고 음료도 아니고 .. 그냥 경치로 승부하는 곳인듯...

다시는 먹지 않고, 누구도 먹지 않게 하려고 자세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절대 시키지마세요 ㅎㅎ

 

밖으로 나와서 살짝 더위가 있지만 바람 쐬면서 구경! 그리고 사진

 

와... 그냥 사진 찍으러 오면 되는구나 하고 있었죠 날씨가 맑아서 사진도 잘 나오고, 경치/공기가 좋아서 기분은 좋더라구여

 

꼭 사진 찍으로 오세요 여러분!!

 

여기가 포토존인듯? ㅋㅋㅋㅋㅋㅋ

 

엄청 카페에는 만족도가 떨어지지만, 이날 하루는 기분도 좋고 ㅎㅎ 사진도 잘나와서 기분 좋았어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