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서귀포_호텔 후기] 구서귀포 조식+비지니스 깔끔한 호텔 추천 "퍼스트70 호텔"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이번달 제주도 일정... 소화중 ㅎ

 

이번달도 뭔가 바쁘고 ... 스케줄도 안맞아서 서귀포 갔다가 제주 갔다가 엄청 왔다갓다 하는중.. ㅎㅎ

 

제주도민들은 절대 불가능하다고 하는 하루 제주 하루 서귀포 2일 연속 왔다갓다 하기 잼 ㅎㅎ

 

여튼... 서귀포 중앙로터리에서는 다 낡아서 잘 안자려고 하는데, 오늘 어쩌다가 여기서 자야되서 숙소 예약 했읍죠!

 

근데... 오 숙소 나름 깔끔하고 괜츈? ㅋㅋㅋㅋㅋ 여기서 자본적 없는것 같은데... 하면서 !!! 바로 후기 시작

 

 

[퍼스트 70]

 

호텔이 약간 오르막 위에 있고, 골목길을 거쳐서 와야되서 .. 오는길에 여기 호텔이 있다고? ㅎㅎㅎ

 

이러면서 오고 있었죠 ㅎㅎ

 

주차장은 조금 협소한데, 여기서는 타워식 주차가 아닌게 더 자랑이라고 표현하더라구요

 

이건 케바케... 주차장 자리가 부족할 수 있지만... 주차 하고 빼기는 나쁘지 않다? 이런느낌?

(늦게가면 자리가 애매해서 주차자리가 아닌데 끼워서 해야함;;;)

1층 도착했는데... 호텔 2개가 같이 하나?

 

한쪽은 노블피아 .. 한쪽은 퍼스트 70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여튼 같이 체크인이 되는 느낌?ㅋㅋㅋ

1층 CU 있는거 대만조 ㄱㅋㅋㅋ

 

그리고 수학여행 시즌이라 .. 중/고딩들 단체가 와서 시끌벅적...ㅎㅎ

아침 조식.... 개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