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최근 리뉴얼 오픈한 충장로 깔끔한 호텔 추천 "브라운 도트 호텔"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입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했던? 호텔 후기...ㅎㅎ 간단 명료하게

 

평소에 충장로는 잘 안가는데, 그냥... 새로운곳도 보고싶고

 

뭔가 깔끔한곳도 찾아보는 찰라...!

 

최근에 리뉴얼 오픈해서 깔끔스트 호텔 찾기 완료 ㅎㅎ

 

[브라운도트 호텔]

 

충장로 세무서 옆이라 교통도 나쁘지 않아요

 

대신, 출퇴근시간에는 헬... 파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광역시 동구 중앙로 150-8 (호남동)42-2

 

신축인데, 대신 히터? 보일러? 못찾아서... 약간 천장에 우풍이 들어서 쌀쌀하더라구여 ㅠ 그건 단점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