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후기

[사진후기] 하귀 피로풀기 최고 오션뷰 자쿠지! "프레임 스파빌" >내돈 내산(+입욕제 서비스)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12월이네요 제주도도 벌써 엄청 갔떠니 ... 안가본곳이 없을 정도?

 

는 구라구요 ㅋㅋㅋㅋ 맨날 일만해서 일하는 곳들만 돌아서 안가본곳이 저도 천지죠!

 

심지어 요즘은 모험하기 싫어서 매일 묶는곳만 묶어서 숙소도 이제 이골이 났는데, 오늘은 어찌저찌 회사 후배를 만나기로 해서 하귀에서 숙박을 해보려고 합니다

 

하귀에서는 잘 안자요 .. 뭔가 숙소도 낡고 제주도에서는 촌인데 .. ㅋㅋㅋㅋ 그래도 숙소를 잘 골라서 그런가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프레임 스파빌]

여기를 잡으려고 잡은건 아닌데 일단 제가 가려는 식당과 가까워서 잡았는데, 숙소 안에 욕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여 ㅋㅋ

 

잘 즐기지는 못했는데,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가보려구요!

 

욕조도 크고 입욕제도 서비스로 주셔서 감동! ㅋㅋ

 

주인 아저씨가 친절하신데 ;; MBTI 가 I 이신 분들은 부담스러울수도? ㅋㅋㅋㅋㅋㅋ

 

제가 아래는 좋은글만 써두는데, 여기가 호텔이 아니고 펜션이기 때문에 2~3박 하시는 분들은 불편하실수도 있어요

 

유의사항

  1. 수건 보충이 안됨 (아마 돈주고 조금 더 여분을 받을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2. 청소가 매일 되지 않은 (이것도 아마 3박에 1번? 이런식이었던것 같아요)
  3. 창호가 엄청 커서 약간 외풍 .. 보일러 시간이 정해져있어용! ㅋㅋ

* 결론 : 1박이면 충분히 즐긴다!!!!!!!!!!!!!!!!!!!!!!!

바다 뷰라고 했지만 사실 엄밀히 따지면 .. 항구뷰 ㅋㅋㅋㅋ

 

주차장은 옆에 있는데 생각보다 협소해요 ! 그래도 방이 적어서? 가득 차지는 않는것 같더라구여 ㅋㅋ

복도길 따라 올라오와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보이는 큰 욕조와 바댜 뷰 ㅋㅋㅋㅋ

 

화장실도 나름 깔끔? ㅋㅋㅋㅋ

처음 들어갈때 서비스로 받은 입욕제와 비누 ㅎㅎ

이게 가장 기대가 되었어요 ㅎㅎ

 

저는 술먹고 뭐 한다고 제대로 못즐겼는데, 가시는 분들은 즐기면 좋을듯 싶어요!

가장 좋은게 욕조가 매우 커용! ㅋㅋㅋ

2명 들어가도 충분한 크기!!!!

(커플로 가면 좋을듯합니다 ㅋㅋ)

이것이 바로 항구뷰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