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재방문은 안할라요! 찐후기 상무지구 "동백 카츠"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27.
728x90
반응형

하이ㅜㄹ!!

처음에는 객관적 정보 전달 뒤에는 내돈내산/솔찍후기!

 

 

요즘 갑자기 가을이 왔는가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이정도면 그냥 겨울이 아닐까도 싶네요

 

주말 .. 여유롭지 않구 사실 평일보다도 더 바쁜 나날인데 그래도 만나고 밥먹고 데이트 정도는 해야죠!

 

오늘은 뭔가 기분 전환으로 맛있는거 먹으러 가기 위해 나섰어용!

 

여자친구가 먹고싶은거 사준다고 해서 고른 곳이 돈까스! 상무지구 생긴지 얼마 안된 동백카츠로 갔어용

(계속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이제서야 가게 되었네여 ㅎㅎ)

 

[동백카츠]

 

1. 식당 이름 : 동백 카츠

2.추천 메뉴 : 입구에 그림있는 2가지는 비추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자유로 174

4. 주차 : (주차장 X) 주변 길주차 하고 갔어요

5. 운영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6. 특이사항 : 아쉬운 점이 조금 많이 있었네요

 

원래 김치찜? 그런 집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그리고 상무지구 오피스 거리에 김치찜 집이 없어지고 돈까스가 생긴다고? .....

 

이 생각 많이 했었거든요 .. 직장인 분들이 그래도 아직은 한식 위주로 먹지 않나 싶었는데 ㅎㅎ

 

건너편 무등산돈까스 생겨서 줄서는거 보니까 돈까스도 괜찮네 싶긴 했어여 ㅋㅋㅋㅋㅋ

외관이 깔끔하고 입구에는 사진이 들어있는 안내홍보물이 있어서 좋았어용

 

나름 이것이 시그니처다? 이런 느낌이니까요 ㅎㅎ 자신감 있네!!

 

처음에는 돈까스만 파는가 했는데, 파스타도 팔아서 아!!! 이거다 하고 들어갔어용 ㅎㅎ

일단 들어갔는데, 안내나 이런건 없고 .. 그냥 빈자리 앉았어용 ㅎㅎ

 

편하신데 앉으세요 이런 한마디 하면 좋을거같은데 말이죠

 

매장이 넓은데 테이블이 몇개 없어용! 확실히 넓은데 좌석이 적으니 쾌적한건 있어용!

 

대신 , 파티션이나 가림막이 없어서 너무 '횡' 하게 넓어서 식사하시다가 부담스러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듯...ㅎㅎ

비대면 주문이라 좋았어용 그리고 화면에 사진이 있어서 고르기도 쉽고 .. 이게 이거구나!

 

요런건 좋은듯@!!

입구쪽에 가격표가 있는 책자가 있어서 다 먹고 사진 찍었어용!

 

일단 가격은 다른집과 고만고만해용!

 

그리고 특이한게, 경양식 뼈 돈가스 / 사이드 메뉴도 많은것?

일단 음료 한잔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주문한 메뉴는

 

입구에 사진 걸려있던 시그니처 메뉴였던

 

경양식 뼈 돈까스 + 청양까르보빠네

 

역시 공을 들여 광고하는 이유가 있겠죠?

먼저 돈까스 등장!

 

뼈가 붙어있는데 너무 귀엽게 붙어있지 않아용? 크기는 엄청 크고 ... 양도 많아용!

 

함께 등장하는 무말랭이 + 명이나물 ㅎ 약간 쌩뚱맞긴 하지만 느끼함을 잡기엔 제격!

진짜 한 1~2분 뒤에 등장한 청양까르보나라빠네 !

 

요렇게 두가지를 주문해서 먹었어용!

이거 비쥬얼은 너무 끝짱나죠? ㅎㅎ 아니 사진만 보면 무조건 가서 먹어야하는 맛집이야........

 

▶이제 내돈내산 / 솔찍후기 한번 해드려야겠네용

 

단점

 

1.처음 왔는데, 이런저런 설명이 없이 음식주고 가는건 쫌....

 

등심/안심 안시켜서 들기름이랑 소스설명은 없더라도, 가위 주고 갔으면 이게 빵자르는 가위다 정도는 말해주면 좋지 않을까....

 

2. 가위 겁내 작음

 

빵 짜르다가 손가락 아파서 화가 나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청양까르보나라빠네?

 

이건 뭐 ... 매운맛/안매운맛 선택이 있던데, 먹다가 우리가 안매운맛 선택했나 싶을 정도로 매운맛이 1도 없음... 이럴꺼면 굳이 선택을 왜주는가..

다 안매운맛인데......

 

그리고 소스가 너무 부족함!!!!

 

빵을 찍어먹어야 하는데, 빵 안에는 안에대로 꾸덕해서 .. 그렇다고 밖에 소스가 많은것도 아니라구 ... 시간이 지나면 빵이 소스를 다 먹는데 내가 먹으려고 시켰는지 빵 먹으라고 시켰는지 구분이 안될정도 ㅋㅋㅋㅋㅋ

면이 점점 떡이 되어가는 과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경양식 뼈 돈까스

 

이건 ... 뭐 .. 경양식 돈까스하면 전 소스 흥건하게 먹는 맛인데 소스가 조금 부족하기도 하고 .. 고기!!! 일단 고기!!!!!

아니 .. 가격대비 고기가 너무 ..... 맛 . 없 . 어 ......ㅠㅠ

 

약간 먹다가 무등산왕돈까스 ? 홍익돈까스 ? 계속 비교하게 되는데 .. 차라리 이럴꺼면 안심/등심으로가서 질로 승부를 하지 뭐하러 이런걸 내서 비교가 되게 했을까.. 심지어 가격이 안맞는데

그래도 좋았던 것은 무말랭이가 웬만한 보쌈집보다 맛있다!

하... 뭔가 솔찍 후기라고해서 내 불만만 토하고 끝낸것 같은데 .. 이건 운영하시는 분의 문제가 아니고 동백카츠 본사? 1호점? 거기서 개선이 필요할듯 !

 

파스타는 소스양 늘리고 아님 빵을 빼버리던지 하는게 더 좋겠고 저 비싼 돈까스는 오히려 이미지 안좋을것 같은데 과감하게 없애는건 어떠신지?

 

응.... 영수증 .... 가격 .... 다음엔 홍돈/무등왕돈 G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