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맛집] 직장인 점심은 제주도 국밥 한끼로 해결! "은희네 해장국"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스트레스 200% 받고 점심 먹으러 약간 일찍 나서는 길..

 

아니 무슨 일이 일이 이렇게도 안끝나냐고...

 

제주도는 거즘 비상걸렸는데 .. 혼자만 바쁜것 같고 .. 하여튼 요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네

 

점심은 어디로 먹는지 모르고 따라갔는데, 최근에 생긴 국밥집 같은디 ... 이름이 은희네 해장국이네?

 

이런.. 광주에서도 제주도 풍이라니!!!!!!

 

일단 제주도 음식도 전문가 등장... 은희네 해장국은 제주도 이디야와 뗄레야뗄수없는 식당이죠!

[은희네 해장국]

 


 

 

 

 


22년 11월

광주 상무지구

 

오늘은 광주에서 진행하는 은희네 해장국

 

무슨 제주도 풍이 많이 불어서 ... 어디는 서귀포로멘스 / 어디는 제주밤바다 이런 저런 술집도 많고

 

제줏간 고깃집도 많고 왜케 제주도에 열광하는 건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밥은 먹어야 하니까 .. 들어가서 국밥 주문!

 

국밥 가격은 10,000원 ㅋㅋㅋㅋ

 

어디였지? 인터넷에서 버거킹이랑 비교한거 생각난다

 

예전에는 국밥 한그릇 든든하게 먹는게 최고라고 했는데, 요즘 뜨끈한 와퍼세트에 시원한 콜라까지 준다고 국밥 가격이 선넘었다고 하던데...ㅋㅋㅋㅋ 가격이 이렇게 되었구만?

근데, 한가지 대단한건

1인 1식 1공기 추가 무료

ㅋㅋㅋㅋㅋ

저건 대단한 느낌..?

 

우리만해도 남자 5명 왔는데, 저 문구 보고 3명이 1공기씩을 더 시켰으니!!

24시간 영업...ㅎㅎ 상무지구에서는 가능한 24시 영업...ㅎㅎ

 

제주도에서 시작한 해장국집이라 지도에 요렇게 표시되어있더라구여!

 

생로생기면 빨간 스티커 부쳐줄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금 이르게 와서 저희만 딱 자리잡고 있었어용

 

평수도 넓은데 뭔가 휑 해서 ... ㅋㅋㅋ 민망쓰!

기본으로 주는 간 마늘 + 깍두기 + 고추

 

간마늘은 어디가나 기본으로 주는것 같아용! ㅋㅋㅋ

 

반찬이 뭔가 좀더 있어도 좋을 느낌인데? 하하하...ㅋㅋ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국밥이 등장!

 

전 마늘 별로 안좋아하니 딱 만만날 정도만!?

하면서 이만큼 올리면 아이유 소리 들으려나? ㅋㅋㅋ

사실 마늘 좋아해서 뒤에 또 넣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안에 당면이랑 콩나물이 많이 숨어있더라구여! ㅋㅋㅋㅋ

 

근데, 먹으면서 느낀건 전 당면과 콩나물이 좀더 퍼졌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사바사더라구여

 

누구는 아삭한게 맛있다고 해서 .. ㅎㅎ

 

ㅎㅎ 받자마자 아무생각없이 먹으면 입천장 다 까지는건 100% 확신 ㅋㅋㅋ 개뜨겁게 나옴....!!

든든한 국밥 한그릇에 점심식사 끝! 요러고 또 바로 일하러 복귀!! ㄱㄱ

 

 

1. 식당 이름 : 은희네 해장국 삼화점

2.추천 메뉴 : 해장국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 16

4. 주차 : (주차장 O) 스마일 주차장 2시간 무료 (같은건물)

5. 운영시간 : 24시 영업 중

6. 특이사항 : 1인 1주문시 공깃밥 1그릇 무료 + 반찬은 깍두기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