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상무지구] 신규 오픈 국밥집.. 가성비?! ㅠㅠ별류 .... "백순이"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27.
728x90
반응형

하이루 > <

 

오늘은 회사 직원들과 함께 점심 식사!

 

원래 드랍탑이었던 자리가 초밥집이 되었고, 이번에 국밥집이 되어서 가보려고 합니다

 

이름이 백순이.... 이름부터 탈락 냄새가 스믈스믈 나는데...

 

헬스장 주차장 가는 길에 보여서 예의주시 했는데 오늘 가게 되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 일단 간보기를 하러 가야되서 오늘이다 하고 갔습니다 그것도 .. 단체로 ㅋㅋㅋㅋㅋ

[백순이]

 

1. 식당 이름 : 백순이

2.추천 메뉴 : 그냥 국밥...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중앙로78번길 9

4. 주차 : (주차장 O) 바로 옆에 주차빌딩 이용!

5. 운영시간 : ?

6. 특이사항 : 다데기 매워요 미리 들어가있는데, 애기들은 못먹을듯합니다 ㅠ

 

우르르 단체로 점심 먹으로 .. ㅎㅎ

 

식당이 넓어서 전체 수용 가능할 것으로 판단 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확실히 화환이나 꽃이 많죠?

 

이거 오래두면 벌레 꼬이는데 막이라 ㅋㅋㅋㅋㅋ

 

일단 .. 가게 이름이 백순이면 ... 뭐파는 집일까 감도 안잡히죠

 

별루 안좋아하는 네이밍 ...ㅎㅎ 가게 이름만 봐도 뭐 파는 집인지 알면 좋다고 생각하느 1人

일단 국밥 내장 인산튀김 편육 곱창 순대 ... 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엄청 넓구요

 

셀프바도 있어요

 

반찬 더달라니까 셀프바 이용하라는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은 테이블에 준비되어있는 T 오더로 주문 ㅎㅎ

점심시간 시작 전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구용

 

일단 국밥도 브랜드? 이게 모듬국밥인것 같은데 이름이 참... 뭐냐고 물어봤어여 ㅋㅋ

 

머리국밥, 순대국밥, 내장국밥 종류별로 다 있긴 해여

밑반찬 중에는 김치가 잴 맛있더라구요!

 

저는 오늘 순대가 땡겨서 순대국밥으로 주문했어용!

 

다른 국밥에는 선지가 들어가는데 순대국밥에는 선지가 없더라구요

 

조금 아쉬운건 순대 .. 정말 싼데 양이 적어요 ㅠㅠ 제 개인적으론....

 

그리고 안에 다대기 넣어져 있는데, 조금 매워요

 

애들은 못먹을것 같구 저는 약간 맵다고 느꼇는데 조절 안되고 처음부터 들어가 있어요

뭔가 국밥 후기를 말하자면 ....

 

일단 깔끔해서 좋은데 다데기 때문에 맵고

 

다데기가 국물 맛을 헤친다고 해야하나? 국물만 먹으면 깔끔하고 담백한데 .. 음?

 

다데기를 셀프로 하는게 더 좋을듯 해여 .. 그리고 밥양이 적어요

 

한끼 먹고 왔는데 사무실 가니 배고픈 느낌 드는 신비로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대비 양이 적다 ... 아.. 여기도 곧 ... ?

 

새로 오픈하는 곳은 확실히 다른곳보다 맛있다 또는 특별하다 또는 새롭다 이런 느낌이 있었야 되는데 .. 요즘 생긴 곳은 그냥 .. 똑같거나 심지어 더 안좋거나 해서 별로더라구요 .. 상무지구에서 국밥집 하려면 저기 별미해장국가서 드시고 오셔야 국밥의 기본이 쓰여지는데 말이죠?

 

하여튼 조금 아쉬운 후기였습니다 ....

 

내돈내산이니 가능한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