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 놀이동산 > 패밀리랜드< 오랜만에 여행~!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28.
728x90
반응형

오호~!

 

오늘은 쌈빡하게 글씨체를 마루부리로 시작해볼껴!!!

 

왜냐면 내맘이지렁

 

뭔가 연휴를 맞이하여 집에만 있긴 뭐하구... 그렇다고 어디 멀리 나가자니 주말이 부담스럽고...?

 

일도 일이구 뭔가 마음생각이 복잡한게 더 큰가?

 

이런 마음을 아는지 오늘은 광주로 목적지를 정해주는 여자친구 덕에 ㅋㅋㅋ 기분이 좋아져쓰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건 퍼왔는데, 시작을 나타내기엔 손목에 찬게 꼬깃꼬깃? ㅋㅋㅋㅋㅋㅋ

 

 

한 10년 넘어서 온거...?

 

대학교 1학년 때 과에서 단체로 왔던것 같은데 ㅋㅋㅋㅋ 기억도 없다

 

가기 전에 혹시나 해서 찾아봤는데, 자유이용권 할인이 엄청 많아서 50% 할인받고 들어갔어요

(광주은행 동반 1인 50% 할인 ㅎㅎ)

> 홈페이지에 다양한 할인카드 정리되어 있음!!!

 

표 끊는데, 안내원이 오늘 단체가 많아서 많이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여...

 

다시 주차장 보니 관광버스가 엄청 많은거 ;;;;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실화인가...?ㅋㅋㅋㅋ

 

그래서 열차타구 씽씽 고고!!!

 

앞에는 공사중이라 사진을 굳이 안찍고 패스!

열차가 가장 위험한 놀이기구였다는 사실을 미쳐 알지 못했다... 다른 무엇보다 빠르고 코너링 박살나고 운전하시는 분의 실력이 개빨났었음...! ㅋㅋㅋ

그렇게 우리는 시작을 했다... 이 위험한 패밀리랜드 대탐험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서 수줍게 사진 찍고 안으로 GO!!!

 

가장먼저 후름라이더? 그 물하마라고 하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서 느낀건데 다들 그 지역의 놀이기구 이름이 달라서 같은걸 이야기하지만 이름이 다르다는 사실

(대구는 후름라이더, 탬버린, 범버카 인데 여긴 씽씽보트, 타가디스코, 박치기왕)

 

가장 먼저 물떨어지는 배 타러 왔는데, 아니 뭔 초딩들이 이렇게 많아!!!!!!!!!!

 

다들 저렇게 양발로 올라가서 키크다 자랑 중이던데.... 앞에서 초딩이 계속 초딩짓해서 당황스러웠음 ㅋㅋㅋㅋㅋㅋ

이걸 어찌냐 해서 일단 어딜가나 많을것 같아서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사람은 빨리 빠지는 마법! ㅋㅋ

(이래서 소풍철엔 놀이공원 금지! ㅋㅋㅋ)

우여곡절끝에 탓다! ㅋㅋㅋ 물이 엄청 들어와서 살짝 튀긴 했는데 꿀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바이킹도 타고, 탬버린도 타고 ㅋㅋ 다햇는데! 사진은 크게 없구

 

이 하늘그네도 탈라고 갔는데, 초딩들이 엄청 열심히 타고 있는게 귀여워서 사진 찍어버림 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못올라가고 못내려와서... ㅎㅎ 시껍하더라구

신나게 손 들고 타는것도 ... 애들이 너무 순수해! ㅋㅋㅋ

막 신나게 놀고 약간 몸이 노곤할 때즈음 바로 동물원 나들이! ㅋㅋㅋ

 

동물원 있는건 첨 알았는데, 신기방기 기대 만빵!

 

동물원은 입장료가 무료라는 사실!!!!

총 거리 1.7km 30분...ㅋㅋㅋㅋㅋㅋ 거의 운동인데? ㅋㅋㅋ

 

심지어 이거 보고 갔는데도 동물원 허버 크다 이러고 있었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에 호랑이랑 한컷! ㅋㅋㅋㅋ

 

동물원이 커서 이것저것 보고 왔는데, 기억에 남는것도 있고 사진으로 남긴것도 있고!

 

이 페리칸 같은 애는... 약간 경갑골 접고 다녀서... 계속 내가 왕이다 하고 다녀븜!

그래서 여자친구가 혼내주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린!@

하마랑 호랑이 하마는 물속에 숨어서 자고있고, 호랑이랑 사자랑 다른 동물들 모두 다 자고있더라...

 

날씨가 조금 덥긴 했지만 이정도는 아니잖아 친구들!@

마지막 물개와 함께 노는...! ㅋㅋㅋㅋ 물개 조련사 다되것써!

 

 

 

패밀리랜드..!

 

놀이기구도 잼는데 아쉬은게 뭔가 다 작은거? ㅋㅋㅋ 담에 대구로 놀이기구 타러 가기로 했움!

 

대신 동물원이 허버 커서 만족! 차라리.. 동물원 말고 워터파크 이런걸 지으면 돈이 더 되었을텐데;;; 지역발전을 위한 아쉬움....ㅎㅎ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많이 내려던 겨울 늦은 추억 82  (2) 2023.03.16
일상 _ 23.03.12 _ always  (0) 2023.03.12
일상- 22.08.21  (1) 2022.11.27
일상_남초팀 회식!!  (0) 2022.11.13
일기~!  (1) 2022.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