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기~!

by 비온뒤맑음 : ) 2022. 9.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상에 익숙해진 느낌이랄까?

 

극한의 힘듬 뒤에 찾아오면 나긋함? 소위.... 말하는 폭풍전야? 그런느낌일까 ㅋㅋㅋㅋ

 

추석부터 이어진 업무 피로가 쌓이고 있다.. 이번주는 매니저님 휴가라서 거의 풀로 일하는 느낌인데;; 그냥 이런 일상이 당연해진 느낌이라 겁난다 ㅠㅠㅠ

 

뭔가 당연해지면 안되는데 말이야 ..

 

일하다보면 역시 이것저것 많은 주문이 오는데 달달함의 끝판왕

거즘 이빨 섞는 맛을 맛드려고 벽에도 드레질, 위에도 드레질 ㅋㅋㅋ 맛은 있겠따 ㅎㅎㅎ

 

추석에 고생하였으니 나름 나에게 주는 하루 휴가로 데이트!!!

 

예전부타 말만 했던 볼링을 치러 가고 맛있는것도 먹구 콩짝콩짝@@

상무지구에 가격이 괜찮은 집에 갔는데, 아 ... 이건 별도로 이야기 하고 쳐야되는 가격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가기만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이런 미끼에 당하다니... 나답지 않군 ㅋㅋㅋㅋ

사람도 많고 시설도 깔끔! ㅎㅎ 볼링도 잘쳐져븜 ㅎㅎ

 

나는 마지막에 팔힘이 빠졌는데, ㅋㅋ 생각보다 여자친구가 너무 잘쳐서 놀람.......... 그냥 여기 와서 치는거 연습하면 될듯!

 

담엔 누구 불러서 쳐야겠우 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치고 고기 먹고 저녁엔 후식으로 설빙 ㅎㅎ 요즘 미쯔 빙수가 대세라고 해서 나도 인싸 하고싶어서 바로 먹는다!!!!

옆에는 배가 살살 고파서 시킨 피자떡볶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실패!!!

비주얼은 찍이는데, 한입 먹으면 약간 이빨 섞는 느낌의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윽.... 거의.. 맛이 최강!!!

 
00:10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안에 매콤함 떡볶이가 매력있는데, 생각보다 위에 피자는 그닥 그리고 빙수랑 하나도 알어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빙수는 1개만 주문하는게 굳! 그리고 다음에는 멜론 빙수 먹어봐야할듯!! 멜론이 맛있더라구여~!

 

우리매장에서 거의 나만큼 일하는 여자친구가 선물세트가 나간 자리 DP존을 꾸며준다고 분주 ㅎㅎㅎ

미완성이라고 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상품이 별로 없어서 주문 해야하나....ㅎㅎ

 

나중에 다 꾸미면 다시 업로드 예정!! ㅎㅎㅎ

저거 찻잔도 여자친구가 사준 ...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저녁에 집에서 밥 해먹기로 했는데, 먹고싶은거 있냐구 물었는데, 대답도 안했는데 답정너로 보쌈 ㅋㅋㅋ

 

보쌈 해준다고 해서 일단 기대 만발 ... 고기는 무조건 옳으니! ㅎㅎㅎ

두툼한 고기 사서 열심히 요리하고 있더라...ㅎㅎㅎ 써니까 안에는 잘 익었꾸 맛도 좋고!

집에 된장이랑 마늘이 없어서 완성이 조금 덜됬지만 유튜브 보고 바로 완성각 잡아서

 

지금 저녁에 가면 2차 해야되서 맥주 사서 가야겠따!!! ㅋㅋㅋ

 

 

아 존맛탱 요리를 잘해서 행볶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 존망탱 먹으러 빨리 가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