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_남초팀 회식!!

by 비온뒤맑음 : ) 2022. 1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팀의 회식을 조금 담아보려구 합니다 ㅋㅋㅋㅋ

 

몇몇 주변에서는 친구들끼리 놀러갔냐고도 말하는데... 남초라서 가능한지 우리회사라서 가능한지 몰겠네영 ㅋㅋ

일단 1차는 가볍게 저녁 + 술 ㅎㅎ

 

다들 으쌰으쌰 단합하쟈! 이런 느낌이죠 ㅎㅎ

 

회식에서 회사이야기 하면 반칙? ㅋㅋ 근데 약간은 필요한것 같아요

 

회식도 업무의 연장이니......ㅎㅎㅎㅎ

오늘 메뉴는 마포선장 .. 키조개 삼합

 

전주 신시가지에서 회식을 하기 때문에 가까운 곳으로 왔죵! ㅎㅎ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69-7 1층

광주 상무지구(지금은 없어짐...)

광주 운암동 등 많이 가봤는데, 다 평준화 되어있고 괜찮은것 같아용

 

항상 ... 가면 전복이랑 새우는 서비스라고 하는데 맞는가 모르겠어여 ㅋㅋㅋㅋ

 

그리고 동호회 활동 K-야구... 스크린이지만 역시 남자들끼리 편먹고 하면 승부욕이 생겨서 오지구요 지리구요 ㅋㅋㅋ

다만.... 이것이 야구인가 레슬링이가는 알수 없지만

 

엄청 웃고 왔는거는 확실해여 역시 술먹고 놀아야 잼구나..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은 숙소 파티 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한명은 딥 슬립중 ...ㅎㅎㅎ

다음날 해장으로 빠른 업무 복귀....

 

이것이 마 .. 회식이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