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봄 나들이 벚꽃 구경 추천 !! 광주 근교 나주 한수제 꽃구경 추천!!

by 비온뒤맑음 : ) 2023. 4. 4.
728x90
반응형

4월 첫주! 꽃구경의 시기가 돌아왔죵!

 

오늘 아니면 꽃 구경을 못갈것 같아서 .... 급하게라도 구경가기로 했죠

(주중에는 비소식이 있어서 ... !! 분명 다 꽃이 질꺼라서 ㅠㅠ)

 

아침부터 바쁘게 준비중인데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진짜 환장대파티.... 우풍이 들어서 편도가 심하게 부어서 아주 그냥....

 

ㅠㅠㅠㅠ 그리고 이 옷 입고 가려고 하니까 칼 제지 당해버리는 내 심정!!! ㅋㅋㅋㅋㅋ

빠릿빠릿하게 준비해서 PICK업 후 나주로 출발

 

오늘 갈 곳은 전날에 고민고민해서 추천받은 나주 히든 플레이스

[한수제]

광주에서 차로는 한 40~50분 정도면 충분하구요!

저도 나름 전남 지역을 많이 알고 나주는 더 자주 가봤는데, 처음 들어봤어요 근데, 위치가...ㅎㅎ

 

대호동 근처로 동신대에서 차타고 10분 내외? ㅋㅋㅋ 이렇게 말하면 다 알더라구여

 

 

 

 

이날 찐 날씨가 좋아서 .. 뭔가 다 좋은 느낌 ㅋㅋㅋ

 

기분 UP 신나게 산책 ㅎ 사진도 오만상 많이 찍어블고

 

그와중에 거즘... 사진 작가급으로 사진 찍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에 가서 이제 막 차가 많아지는 시점이었어요

 

안쪽에 주차장이 있고, 길가에 주차가 되긴 한데도 ... 차량은 많구 다행히 통제원이 있어서 사고는 안나더라구여

 

근데 가다가 길에 주차 자리 맡고 있고 ... ㅎㅎ

 

일단 꽃도 꽃인데 날씨, 배경, 인물 ... 거즘 다 만점@

오랜만에 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찍는 나도 기분이 좋았던 날

거즘 모델....ㅎㅎ

 

덕분에 나도 얻어걸린 사진들이 쫌 있어서 굳굳!!

 

올라오다가 발견한 간식집!

요 꼬치랑 핫바가 무려

 

5,000원 ... 개당 가격이에용 ㅋㅋㅋ 엄청난 가격에

 

오늘 이집은 떼돈 벌었다! ㅋㅋ

옆에서 열심히 모금 노래 부르시는 밴드!

 

노래 너무 잘부르셩!!

 

아마 ... 보성인가? 거기 갔을때 뵌분들 같은데? ㅎㅎ

걷기 좋고, 가깝고, 배경도 좋아서 한수제 추천 드려요!! 꼭 가보세용

 

그리고 금강산도 식후경 ㅎㅎ

 

바로 혁신도시로 넘어가서 점심 플렉스!

간단한 짜장면...

 

그 후.. 티타임을 여유있게 즐기고 나서 광주로 ㄲㄲ

바쁜 일정에 시간을 쪼개서 급하게 왔떤 꽃구경인데,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줘서 거마워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