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커플 추천 담양 자쿠지(노천욕조) 구비 펜션에서 1박2일 꿀데이트~ "스테이 휘경"

by 비온뒤맑음 : ) 2022. 12. 29.
728x90
반응형

하이루

 

여기는 깔끔한 설명!

 

https://kth900708.tistory.com/433

 

담양 자쿠치 펜션 "스테이 휘경" 깔끔한 내부에 불멍까지 가능!

하랴유 오늘은 담양에 1박2일 펜션을 예약해서 놀러가는날! 조금 촉박한 일정이긴 하지만, 신나게 놀고올 준비가 되어버려서 ... ㅎㅎ 마음 편하게 다녀왔어요! 물론 날씨 춥고 다음날 눈이 많이

kth900708.tistory.com

 

한달 전부터 잡았던 계획이 빛을 바라는 순간이 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렸단 12월 16일 ㅋㅋㅋㅋ~

 

진짜 몇주전부터 언제 오냐고 난리였는데.. 막상 당일 되니까 신나리셔스! ㅎㅎ

저녁에 엄청 맛있는거 많이 먹으려고 간단하게... 햄버거로 한끼 때우기! ㅎㅎ

 

근데, 햄버거 너무 오랜만에 먹었는지 개존맛탱.....ㅋㅋㅋ

 

그리고 장을 보고 .. 사뿐하게 담양으로 갔죠!

 

멀리서 보이는 펜션 보면서... 와? 깜꼼하게 생겼네? 마.... 까리하네 하면서 들어갔쪄 ㅋㅋㅋ

 

저 만큼 신난 여자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는데 불멍 할수 있는 곳을 발견..

 

불멍은 2만원이 별도 추가 됩니다.

(겨울이라 너무 추워서 불멍은 패스 했는데, 날씨 좋으면 분위기 짱 좋을듯합니다 ㅋㅋㅋㅋ)

내부에 들어왔는데, 너무 깔끔해서 놀랐어여!!

 

진짜 뭔가 누가 돈주고 꾸며놓은것 처럼 완벽했어요

이거봐바.... 어느 펜션이 이렇게 해놨어!! ㅋㅋㅋ

테이블도 완벽하고, 침대랑 자쿠지도 셋팅완료...ㅎㅎ

주의사항은 잘 읽어보셔야되요~! ㅋㅋ

 

여기는 웰컵 초콜릿과 입욕제 ㅎ

(입욕제는 5,000원)

여자친구가 신나서 사진찍고 ㅋㅋㅋㅋ 이게 나는 가장 잘나온것같아서 UPUP!

신나서 사진도 많이 찍고 블로그 올릴 준비는 끝내는 중 ㅋㅋ

ㅋㅋㅋ 테이블보에 메리크리스마스 실화? ㅋㅋ

일단, 구경은 금방 끝났고 저녁에 밥 먹으려고 준비하는데 여기는 숯이 아니고 가스 난로를 쓰기 때문에 뭔가 주의사항이 많아서 참고하셔야 되용!

사전에 2만원 주고 가스 버너 대여를 했죠 ㅋㅋㅋ

그리고 고기 구울수 있는 자쿠지 방이 약간 야외 식당같은 느낌이라 여기서는 무조건 가스 조심 ㅋㅋㅋ

 

자, 이제 먹을 준비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 장볼때 소고기 + 삼겹살 만땅 사고 술도 적당히 사고 ㅋㅋㅋㅋ 새우도 사고!!!

 

뭔가 엄청 거창하게 준비해서 테이블은 요란찬란 ㅋㅋ

진짜 사진 짱이죠? ㅋㅋㅋ

근데, 맛있게 굽고 만들어서 대박..... 이것이 바로 펜션이다! ㅋㅋ

 

 

요리사 등장 ㅋㅋ

여자친구랑 브이로그 하려고 이래저래 사진도 설치해서 동영상도 찍었는데, 길어서 편집이 필요해여 ㅋㅋ

 

동영상은 나중에 편집한번 해볼생각이에옇

 

위치 찾기.... ㅋㅋㅋㅋ

 

진짜 고기랑 새우랑 야채랑 배터지게 먹고 술도 적당히 먹고 ㅋㅋㅋㅋ 너무 좋은거 있죠?

 

 

술도 알딸딸해서 기분도 좋아버려용 ㅋㅋ

 

적당히 먹고 싹 치우고 목욕하려고 문자해서 자쿠지에 물 받기 시작했죠 ㅋㅋ

 

그리고 마트에서 사온 과일과 술로 분위기도 내구요! ㅋㅋ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서 사진 겁내 찍고있음여 ㅋㅋ

 

 

이 사진도 너무 잘나와서 좋았어여 ㅋㅋㅋㅋ 뭔가 가운이 매력있고 머리도 너무 잘 묶어서 잘 어울려서 좋아용 ㅋㅋ

 

이렇게 저녁에 자쿠지로 마무리 하고 이야기 많이하고 잤죠 ㅋㅋ

 

다음날은 여자친구 생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급하게 아침 준비하고 미리 준비해간 미역이랑 참기름으로 국 끓이기 대작전

 

육수가 없어서 어제 남은 야채로 급하게 육수도 내고...! 진짜 맛있게 만드려고 노력을 많이했죠!

(간장도 없고 여락한 환경 ㅋㅋ)

그리고 냉장고에 마련된 아침 ㅋㅋ

진짜 계란후라이까지 해서 알차게 토스트도 먹고!

진짜 내가 봐도 요리를 잘했다... ㅋㅋ 대박

 

뭔가 기념일에 여행을 가서 너무 좋았고...

 

항상 바쁨에 찌들었는데 시간을 쪼개서 여행 간것에도 즐거워하고 기뻐하는 여자친구 모습이 너무 좋다...

 

진짜 너무 좋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