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북구] 무조건 맛집이라 꼭 가야되는 족발집! "초가왕족발" :: 솔직 후기(but 개 불친절!)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멀리서 온 손님에게 맛있는걸 먹이려고 많은 생각을 하다가 가보려고 결심한 집입니다 ㅋㅋ 몇년 전에 전남대에서 고시원 살았을 때, 몇번 가보고 와 진짜 맛있따 생각한 집이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그 기억이 좋았죠

 

근데, 확실히 그 맛은 여전한데.... 사장님이 이렇게 불친절하게 장사 했구나 생각이 바뀐 집 ㅋㅋㅋ 뭔가 의욕도 없고 친절도 없고 잘 운영되는 식당을 부모님께 물려받아서 관리하는 느낌이랄까?ㅋㅋㅋ

 

말하면 쳐다보고.. 말 한마디도 친절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자사가 워낙 잘되고 유명해서 절대 망할 일 없어서 조금은 아쉬운 집..... 아따... 맛있어서 할말이 없네 ㅠㅠ


[초가왕족발]

 

1. 식당 이름 : 초가왕족발

2.추천 메뉴 : 앞다리살 추천

3. 위치 : 광주 북구 자미로 40

4. 주차 : (주차장 X) 어디든 길주차 하셔야....

5. 운영시간 : 13:00 ~ 24:00 / (1,3 째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주문 예약은 안되고, 배민은 가능 ㅋㅋ 그리고 사장님으로 추청되는데 개 불 친 절... 이래도 장사가 잘되서 ... 절대 친절해 질 일 이 없 다 는 게....ㅋㅋㅋ

광주광역시 북구 자미로 40

 

 광주살면 누구 한번쯤은 가보고, 들어본 족발집이고 주변에 족발을 안먹는데 여기 족발만 먹는 사람도 있을 정도였으니까여 ㅋㅋㅋㅋ

 

처음 갔을 때는 가난해서 뒷다리살 먹었는데 확실히 앞다리 살이 짱이죠 !

 

가기전에 전화로 자리 있나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래서 그럼 포장해서 집가자 해서 포장하려고 했는데, 주문 포장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두둥...?

 

이건 뭐.. 매장 방침이니까 어쩔 수 없쥬..... ㅠㅠ 그래서 가보니까 만석이더라구요?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을 띄우고 먹고 있었어요 ㅎ)

 사람 진짜 많더라구요... 금요일 밤 퇴근시간이라 그런가..? ㅋㅋㅋ 덕분에 바로 포장으로 태세 전환!

 앞에 이미 2~3 사람 포장 대기 중이더라구요 그리고 주문 했을 때도 뒤에 두 세사람 왔는데, 30분 이상 기다리세요 한마디에 가시는 분도 있고, 기다리는 분도 있고 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지루해서 이래저래 좀 찍었어요 ㅎ 셀프바에는 요렇게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고.. 알아서 떠드시면 되요 ㅋㅋㅋㅋ

 가격대는 앞다리 / 뒷다리 있는데, 조금 비싸도 앞다리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ㅋㅋㅋ 확실히 전지가 맛있죠잉 ㅋㅋ 제가 둘다 먹어본 결과도 그렇구요 ㅋㅋ

 우여곡절 끝에 포장해서 집에 도착...! 근데, 뭔 시키지도 않은 김밥까지 넣었냐 했는데, 저거... 반전 ㅋㅋ

 짜잔..! 상추지롱? ㅋㅋㅋㅋㅋ

 족발은 땟갈이 정말 환상적이에요 ㅋㅋ

 벗기고 찍으니까 더욱더.. 빛갈이 작살나더라구요 ? 맛은 두말안해도 알듯하네요 ㅋㅋㅋ 굳이 멀리 전대까지 가서 사는 이유가 다 이거때문이죠 ㅋㅋㅋ

 진짜 먹어본 사람들 100% 맛없다고 하는 사람 없고, 다 잘먹고... 맛은 인정했어요 ㅋㅋㅋㅋ

 이런날 또 술이 빠지면 안되죠? ㅋㅋㅋ 요즘 웰치스+소주도 유행이라는 말에 이거 먹어본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날 치료를 좀 받아서 오랜만에 술을 쉬었죠 ㅋㅋ

 웰치스 + 소주... 맛이 없을 수 없겠지만, 훅 갈것 같은 느낌 ㅋㅋㅋ

 족발을 먹으면서 뭔가 부족할것 같음을 느껴서.. 사실 올때 치킨 시켰습니다... ㅋㅋ 요즘 TV에서 조정석이 핫하게 광고하는 자담치킨!

 회사에서도 후배가 엄청 찬양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맵슐랭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ㅋ 고추가 엄청 매워서 조심하셔야되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엄청 힘들게 드실수도? 저도 매운걸 좋아하지만 맵찌리라는 사실....ㅠ

같이 먹을려고 우유튀김 같이 주문했는데, 누군가 말하더라구요? 매운거 먹고 우유튀김이 매운거 중화시킨다고 하던데 ...

 

개소리.... ㅋㅋ 매운거 먹고 먹으니까 우유튀김도 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나름 불금 보내느라고 왕창 먹고 신났죠 ㅋㅋㅋ 술을 안먹어도 취한 느낌...?

 아, 가을 탄다고 그렇게 말했지만 단순한 사람이라 또 이렇게 신나니까 잠시 가을을 접어 둬버렸죠 이번 겨울에는 뭐가 없으면 눈에 손을 한번 대야되는데, 이 결심 빨리 해야겠따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