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남구] 깔끔해서 더 좋았던 초밥집 "바른초밥"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맛있는 초밥을 먹으러 먼길을 떠났습니다 ㅠ 원래 퇴근시간 차 막혀서 진짜 멀리 안나가는데, 진월동까지 가게 되었는데요 ㅋㅋㅋㅋㅋ

 

일단 가자고 하는데, 주차 없으면 화내라고 했는데 다행이 주차는 편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매장이 크고 다 무난해서 좋았어요 무난했는데, 뭔가 특출난 뭔가는 없어서 아쉬웠어요

 

근데, 사실 초밥은 어디나 무난해서 아직 엄청나게 맛있다 이런거는 느껴본 적이 없어서 무난하다면 최고의 찬사 아닐까요?ㅋㅋㅋㅋ 일단, 가는데는 차가 막혀서 고생했지만 가서는 기분 좋아 져쓰!!

 

[바른초밥]

1. 식당 이름 : 바른초밥 진월점

2.추천 메뉴 : 초밥

3. 위치 : 광주 남구 서문대로 700

4. 주차 : (주차장 O) 옆에 마트 주차장 이용 시 무료

5. 운영시간 : 11:00 ~ 22:00

6. 특이사항 : 샐러드, 우동은 무한 리필 / 뭐든 다 무난해서 좋은 집 ㅎ

 

광주광역시 남구 서문대로 700

 

 

입구는 뭔가 생긴지 얼마 안된거같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ㅋㅋ 찾으면서 이게 상무지구에도 있던데, 한번도 안가봐서... 다음에 가봐야 겠어요!

 

 

입구부터 배너가 잘 걸려있는데, 가격은 비싸지 않고 무난해서 좋았죠 ㅎㅎ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ㅋㅋ 세트도 많고, 그리고 단품도 종류가 많았는데, 세트 + 단품으로 먹으니까 딱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초밥은 많이 먹어도 괜찮으니까 일단 시키고 보자 주의!!ㅋㅋ

 

뭔가 주변을 둘러보니까.... 뭔가 일식집이라서 그런가 NO JAPAN을 엄청 강조해 뒀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뭔가 반일과 초밥은 안어울리지만 주인 마음이긴 하죠 ㅋㅋ

 

 

갔는데 센스있게 손소독제를 요렇게 1회용으로 주더라구요? ㅋㅋㅋ 오 ... 이건 좀 센스 있었어 생각들었어요!

 

손도 소독하고 기쁜 마음으로 먹을 준비 완료(손으로 먹어도 되겠쥬?ㅋㅋㅋㅋ)

 

안에는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좀 있었는데, 많치는 않아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주방에는 요리사 분들이 분주하게 초밥 제조 중.. ㅋㅋㅋ 뭔가 오마카세 같은 느낌이지만 그건 아니그여

 

 

깔끔한 차림으로 찍었는데, 오... 이사진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에피타이저로 나온 샐러드와 호박 죽입니다 ㅎ 호박죽은 달달해서 식욕이 잘 돋구요 샐러드는 신기한게, 깨를 빻아서 넣어먹으라고 따로 줘요 ㅋㅋㅋㅋㅋ 신기하죠? 저거 갈고있으면 고소한 냄새가 엄청 올라오고 샐러드 맛이 한 3배 맛있어져요 ㅋㅋ

 

 

그리고 나오는 우동! 우동과 샐러드는 무한리필이니 달라고 하면 되요(2번씩 달라 해서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나름 국물이 공산품 MSG 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여 ㅋㅋㅋㅋ

 

 

 

활어 초밥 + 스테이크 초밥 + 생새우 2p + 간장새우 2P

 

주문 완료!! ㅋㅋ 양이 많긴 한데, 초밥은 사실 더 먹을수 있는데 적게 시켰어요 ㅋㅋ

 

 

일단 감상부터 하시죠 ㅋㅋ 스테이크 초밥은 소스가 달달하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새우 초밥은 깔끔해서 맛있어요 ㅎ 사실 새우 초밥이 맛이 없을 수 가 없잖아요?

 

 

먹기전에 여러 각도에서 엄청 찍었네요 ㅋㅋㅋ 일단... 찍고본다?

 

 

새우초밥.. 맛있어서 다음에는 새우초밥을 세트로 시켜봐야겠어요 ㅋㅋ 이것도 반반 해서 5p씩 세트가 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먹다보니 아차 하고 사진 찍었어여 ㅋㅋ 거의 다 먹어가는데.. 사진 좀 많이 찍을걸 했죠.. ㅋㅋㅋ 이거라도 찍은게 어뎌...

 

아래 초토화된 사진들 보단 ...

 

 

후식으로 나온 음료 오미자 입니다 ㅋㅋ 5가지 맛이 난다는 오미자... 보통 매실도 많이 주는도 오미자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야무지게 먹고 나니.. 포만감은 쩌러오고 여기 무난하게 맛있네 했죠 ㅋㅋㅋ 아무래도 가까이 있으면 오겠는데 진월동은 힘드네요 ㅠ 기회가 되면 상무지구로 가봐야겠어여

 

 

이날이 빼빼로데이라서 이렇게 후식도 주시네요? ㅋㅋ 뭔가 올해 빼빼로 받으니 기분 좋은 일이 있을랑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