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서구] 싼건가? 비싼건가? ㅋㅋㅋㅋ "순이네 가마솥추어탕/해남장수촌닭"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회사직원들 같이 점심을 먹기로 해서 근처에 식당을 찾아 갔죠 ㅋㅋㅋ 근데, 추어탕 먹을만한 집이 있다고 해서 그쪽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가까이 있었고, 다행히 추어탕 못먹는 사람이 없어서 좋았죠 ㅋㅋ

 

처음에 가면서 입구에 8,000원 셋트 메뉴가 있어서... 우와... 이정도면 진짜 저렴하지 생각했는데, 음식 나오는게 약간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아래에서 한번 보여드릴게여..

 

아, 참고로 여기가 제가 블로그 하는 곳중에 이름이 가장 긴 곳이아닐까 하는 여담입니다 ㅋㅋ

 

[순이네 가마솥추어탕/해남장수촌닭]

1. 식당 이름 : 순이네 가마솥추어탕/해남장수촌닭

2.추천 메뉴 : 추어탕 / 북어국

3. 위치 : 광주 서구 장신로 19번안길 9-3

4. 주차 : (주차장 O) 건물 주차장 이용

5. 운영시간 : 11:00~22:00

6. 특이사항 : 세트메뉴에 고기가 너무 적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19번안길 9-3

 

 

들어가자 마자 이렇게 입구에 사진걸린 간판이 매력이 넘치더라구요? ㅋㅋㅋㅋ

보고 갔는데, 딱 입구에 8,000원 세트메뉴로 불고기 + 북어국 or 추어탕 + 가마솥밥...!

 

와.. 이정도면 개꿀 아님요? ㅋㅋㅋㅋㅋ

이거보고 개꿀이네 하면서 들어갔어여 ㅋㅋㅋ 솔직히 제가 봐도 이정도면 꿀이라고 생각하니까여

두개 식당이 같이 운영하는가 메뉴는 닭코스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촌닭코스요리하니까 본촌동에서 간 해남촌닭집이 생각나네요 ㅋㅋ 거기랑 비슷한 코스요리일까 생각해봤습니다

 

https://blog.naver.com/kth900708/222067542499

[광주 맛집_북구] 복날엔 예약도 안받아브러, 닭코스 요리@ "해남장수촌닭" :: 솔직 후기

 

위에 맛집이니까 참고하세요 ㅋㅋㅋ

내부는 안쪽에 외부까지 생각보다 넓어서 단체로도 와도 괜찮겠더라구요 ㅋ

 

저희도 단체로 왔는데 점심시간인데도 무리없이 앉아서 먹었습니다.

이제 앉아서 주문을 각자 했죠 ㅋㅋ 일단 기본은 8,000원 세트메뉴인데 추어탕이냐 북어국이냐 그것이 문제였죠

저는 최근에 추어탕을 먹어서 북어국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추어탕 많이 먹으면 겨울에 춥잖아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깔끔하게 나옵니다 얼가리가 나와서 된장에 찍어먹기 좋더라구요 ㅋㅋ 이건 더달라해서 왕왕 먹었어요

그리고 이 곳의 가장 큰 문제...... 불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인분 불고기가 요렇게 나옵니다.... 너무 적어서 말했는데, 그냥 웃고 넘어가시더라구여 ㅋㅋㅋㅋ 1인분인줄 알고 매우 당황....ㅠㅠ

 

심지어 서로 눈치보여서 잘 먹지도 못했고, 이건 정말 심각한 문제더라구요 3인분이 한주먹이라니? 차라리 메뉴를 없애시는게;;

이래저래 우여곡절 끝에 메뉴가 착착 나오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일단 저는 북어국인데, 맛은 깔끔@ ㅋㅋㅋㅋ 아주머니가 와서 신김치 풀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깔끔한 맛을 즐기고 싶어서 그냥 따로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옆에 추어탕 시킨걸 보니까 추어탕도 맛있겠더라구요?

ㅋㅋㅋ 후배가 옆에서 야무지게 말아먹는거 보니까...

쓰읍... 한입만 할뻔 ㅋㅋㅋㅋㅋ

그리고 솥밥이 나왔는데, 어디나 솥밥이나 돌솥밥 하면 뒤에 먹는 누릉지가 매력있잖아요? ㅋㅋㅋㅋ 누릉지 먹고나면 포만감이 엄청 올라와서 피로해지긴 한데, 먹을때 좋으니 패스 ㅋㅋㅋㅋㅋ

이렇게 야무지게 차려서 먹었어요 ㅎ 불고기가 적은거 빼고 진짜 좋았는데, 불고기 적은게 너무 충격이라 이게 싼건지... 좋은건지... 비싼건지... 안좋은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확실한건 너무 적어서 문제입니다!!ㅋㅋ

신박하게 먹고 또 오후 일하러 출발@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