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농성동] 나만 알고 싶은 찐 초밥 맛집 추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루키 초밥"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8.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 뭔가 불편할것만 같은 모임? 자리? ㅋㅋㅋㅋ

 

여자친구의 사촌 오빠를 만나는 자리가 마련이 되어서 같이 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여담으로 밥을 먹으러 가는 자리라고 부르고 검사 당하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좋게 봐주시고 유쾌 호탕하셔서 분위기가 너무 좋게 마무리 되었고 심지어 다음에 또 꼭 보자고 하셔서 친하게 지내보려구용!!

 

먹는 것에 진심이셔서 맛집을 좋아하시구 맛집도 많이 알고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를 추천을 해주시고 저도 초밥 좀 먹어본 놈인데... 여기는 진짜 맛있떠라구요

(구운동 ... 진짜 찐 JMT)

[루키초밥]

 

1. 식당 이름 : 루키 초밥

2.추천 메뉴 : 구운동 필수!!! 초밥은 전체 다 굳!!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1176번길 14

4. 주차 : (주차장 X) 주자창이 있는데 매우 협소... 인근에 길 주차 권장

5. 운영시간 : 11:30 ~ 21:00 (15:00~17:00 Break time / 1시간 전 라스트오더)

6. 특이사항 : 찐 맛집으로 웨이팅 가공하셔야합니다... ㅎㅎㅎ

 

 

엄청 외지인 곳에 숨어 있어서 처음 가는 초행길이면 ... 찾기가 .. 그리고 주차가.... ㅎㅎ

하지만 점심시간에 줄서서 먹을 정도고, 예약이 안될정도라니 말 다했죠?

 

깔끔한 내부와 이미 꽉차있는 만석.... 저희가 갔을때는 다행이 앞에 기다리는 사람이 없어서 웨이팅 1 ...!!

 

다행이라고 생각했고.. 또한 맛집이라고 안도하게 되었죠 ㅋㅋㅋㅋ

내부는 나름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구용 분위기도 좋았구용!! ㅋㅋㅋㅋㅋ

제가 여기에 반한건 내부도 내부지만.... 외부 ㅎㅎ

 

웨이팅하는 곳에 대한 배려? 너무 좋았어요

 

밖에 웨이팅 하는 곳에 선풍기랑 물을 준비해둔 식당은 처음인것 같은데... 이런 세심한 배려가 맛집의 지름길?

 

맛도 맛이지만... 정말 중요한 정성적인 요소인것 같아용 ㅎㅎ

휴가 공지도 봤는데, 다행히도 휴가를 잘 피해서 왔네여 ㅋㅋ

메뉴는 한번 봐보세ㅛㅇ ㅎㅎ

 

가격은 조금 쌘 감이 있는데, 먹어본 후기로 가격이 문제가 되지 않는 맛집 ㅎㅎ

 

친절하게 초밥 구성까지도 정리되어 있어서 편했어용

 

중간에 이야기가 길어져서 ... 그리고 사진 찍을 자리가 못되었지만..... 다행이 여자친구가 센스있게 찍어줘서!

 

몇장 잘 건졌습니다.

 

그중 여기 BEST 꼭 먹어야하는 음식 1. 구운동!!

 

이게 약간 구운 연어 + 구운 세우 + 일본식 덮밥인 돈부리 같은 느낌의 간장 소스가 예술인 메뉴!

그리고 넉넉하게 주문해주신 초밥까지!!

 

이날 진짜 찐 맛있는 초밥 엄청 먹었어용 ㅎㅎ 이야기도 많이하고 너무 좋은 하루!!

요기는 진짜 개인적으로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인데 .. 강추해드리는 맛집입니다

 

꼭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드려용

전 당연히.. 재방문 해야죠!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