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빕스 프리미어 디너 (맥주+와인) 무제한 스테이크+랍스타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8. 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회사의 회식!

 

원래 회사 회식은 부어라 마셔라지만....ㅋㅋ 요즘은 뭔가 건강한 회식이 되어가는 느낌?

 

그래서 이번엔 다들 몸보신을 위한 빕스 투어~~ ㅎㅎㅎ

 

[빕스 프리미어]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19

광주 광천에 빕스는 프리미어라서 디너는 맥주 + 와인 무제한이라는 사실 ㅎㅎ

(하지만 가격이 후덜덜.....)

두번째로 온 빕스 .. 역시 첫 느낌 그대로~ 고급스러움이 가득 ㅎㅎ

 

시간이 생각보다 빨리 가서 빈곳이 많아서... 이러다 빕스 망하나 했는데, 한 6시 이후가되면 가득 차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일단 회식이니 스테이크좀 시키고 시작~ㅋㅋㅋㅋ

런치는 37,900원

디너는 47,900원

 

이게 바로 ... 물가 상승의 힘? ㅋㅋㅋ 가격이 진짜 장난 없긴 하죠?

다양한 할인혜택 꼭 챙기세요 ㅎㅎ

다들 맛잇게 먹을 준비는 완료!!

 

일단 스테이크 + 랍스타 주문 했으니.. 바로 뜨러 갑시다~~ ㅋㅋ

시즌이 타코 시즌이라 멕시코 풍이 가득 났죠 ㅎㅎ 생각보다 타코 엄청 맛있더라구요

 

같이 간 사람들도 다 극찬~~!!

일단 기본적으로 게 다리 + 연어는 존맛탱

(대게 다리는 좀 짠 느낌 ㅋㅋ)

맥주 + 와인 무제한 즐기면 딱이죠? ㅋㅋ

무난한 피자랑 파스타

디저트도 완벽하게 준비

 

시간이 지나니 스테이크 등장했는데 확실히 아웃백이랑 조금 다른 느낌

 

저는 약간 아웃백이 더 좋긴한데 빕스도 고기 질은 좋더라구요

 

열심히 잘라 먹고 ㅋㅋㅋ

 

타코도 열심히 만들어 먹고!!!

아보가토 듬뿍 넣으면 JMT 인정?ㅋㅋㅋ

랍스타 나왔는데, 버터를 듬뿍 넣어서 먹으니까

느끼한건 없는데 조금 달짝지근했어요

 

근데 느낌은 ... 랍스타 진심 먹을것 없는 .... ㅋㅋㅋㅋㅋㅋ 살이 없어서 조금 당황?

 

가격이 비싸지 않는데 기분내기 용이랄까요? ㅋㅋㅋㅋ

역시 랍스타는 집게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수수 맛있는데 너무 버터향이 달아서.... 포기!

 

제 개인적인 의견은 확실히 물가가 많이 올랐다!!

하지만 맛있어서 다음에 또 와보려구요! 한번 가서 먹어봅시다용!!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