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동명동] 크림순대국밥 하나로 끝! "행복담"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6. 29.
728x90
반응형

하이루! 

 

 

오늘은 동명동~ 젊음의 거리 ... 내가 가면 안되는 거리!! ㅋㅋㅋ 거기를 갔어용

 

왜 갔냐고 묻지마세요 곧 블로그 올려야하기 때문에 Top Secret!!

 

볼일을 다 보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계속 가려다가 실패한 요기를 가게 되었어요

(전화하고 가려고 했는데, sold out 되었다고 실패한 적이 있어서... 오늘은 전화하고 갔어요!!)

 

크림순대국밥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안그래도 느끼한 크림파스타 좋아하는데, 거기 순대국밥이라니? 상상이 안가는 맛이죠~

[행복담]

 

1. 식당 이름 : 행복담

2.추천 메뉴 : 크림순대국밥 ★강추

3. 위치 :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85번길 2

4. 주차 : (주차장 X) 동명동 별도 유료주차장 이용 추천

5. 운영시간 : 하단 사진 참고 + 휴무일도 별도로 있음

6. 특이사항 : 웨이팅 지옥... 재고 소진시 close@!!

 

여기 이름이 행복한 담벼락이야 행복담이야? ㅋㅋㅋ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로85번길 2

 

여름이라 해가 엄청 길어요~~ 근데 외부에 시간맞춰 불 켜두는 셋팅이라 밝아도 불은 켜져있죠 ㅋㅋㅋ

 

약간... 어디 시골 마을 들어가는 느낌이지만!

 

엄연히 ... 간판이 없지만 식당!! ㅋㅋㅋ

외부에 간판 대신 이렇게 메뉴도 있어요~~~ ㅋㅋ

입구에는 친절하게 영업시간과 휴뮤일이 있고,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ㅠㅠㅠ 두둥..

▽▼▽▼▽▼▽▼휴무일 안내 ▽▼▽▼▽▼▽▼▽▼

메뉴는 역시 고민없이 !!

 

크림순대국밥

 

사람들이 보니까 다들 이것만 먹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니까 웨이팅 ㅠㅠ 엄청 바쁜 주방...

 

엄청 더웠는데 안에는 엄청 시원했어용 웨이딩석이 엄청 넓고 큰걸로 보아... 항상 많이 기다리나보다 했죠!

안에는 만석!1

별로 안기다리고 운좋게 들어갔구용

 

가자마자 밑 반찬 셋팅해주셨어용

 

 

 

개인적으로 미역줄그리 넘나 맛있는것...ㅎㅎ

 

 

여름철 몸보신을 위해 낚삼볶음

요렇게 낚삼볶음 + 크림순대국밥

조합이 아름답죠? ㅋㅋㅋ

진짜 맛은 엄청나게... 맛있음 줄서서 먹는것 인정 ㅎ

 

개인적으로 낚삼볶음에 계란밥 나오는것도 좋았어용

약간 허전하지 않고 이 가격에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 생각이 들 정도!! ㅋㅋ

크림순대국밥은 역시...!

메인답게 등장부터 포스가 인상깊었는데용

국물도 진짜 달짝 얼큰하고 후추가 많이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았어용

느끼하지 않아서 국물처럼 떠먹는게 가능하지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진짜 ... 아쉬운거 하나를 뽑자면 '순대 양'

나름 센스있게 찰순대 + 암뽕순대가 섞여있는데

각 2개씩뿐.... 이건 진짜 너무 아쉬운 양 ㅠ

바로 국물에 말아서 한사바리!! ㅋㅋㅋ

약간 크림이 꾸덕하지 않고 달짝해서 말아먹으니까 진심 레알 밥도둑 ㅋㅋ

 
 

이렇게 먹으니까 포만감도 좋았구! 잘 먹은 한끼 느낌 들더라구요!! ㅋㅋ

요긴 어찌저찌 추천하니까 꼭 가셔서 드셔보시길!! ㅋㅋㅋ

그리고.... 최고의 단점은 화장실.... ㅋㅋㅋ

하단에 내려보시면....


화장실은 거즘 ... 가기 민망한 수준이니 가실 분은 꼭 다른곳에서 볼일 충분히 보시거나

먹고 카페 같은곳 가시길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