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 맛집_광산구] 반찬+셀프바가 기깔나는 설농탕 맛집 "참 설렁탕 "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2.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예전에 담당했던 매장 바로 옆에 있는 설렁탕집이에요 ㅎ 항상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가보진 못했는데 오늘 기회가 되서 점심 먹으러 갔어요 ㅎ

 

기본 반찬도 맛있고, 셀프바도 좋았고 설렁탕 국물도 깔끔해서 매우 만족도가 높은 집이었어요 ㅎㅎ 수완지구 명진고 대로변에 음식점이 많아서 이것저것 골라서 먹을수 있는데, 요기도 기회가 되면 가보면 좋을것 같아요 ㅎ 주차도 편하니까...! 개이득!ㅋㅋㅋ

[참설렁탕]

출처 입력

1. 식당 이름 : 참설렁탕

2.추천 메뉴 : 설농탕

3. 위치 : 광주 광산구 수완로 18

4. 주차 : (주차장 O) 매장 앞에 인도에 주차 가능

5. 운영시간 : 10:00 ~ 22:00

6. 특이사항 : 특이 있는데, 일반과 차이를 못느낌... 기본 반찬이 대박 맛있는집@ ㅋㅋ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 18

 

 

생각보다 사무실에서 멀어서 매장 가는 길에 한번씩 갈수있지 평소에는 오기가 조금 애매하네여 ㅋㅋ 근데, 다시 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는 집!! ㅋㅋ

매장 앞에 약간 내리막으로 된 인도 있는데, 여기는 다 주차하니고 이 길 끝까지 요런식이니까 주차는 언제 와도 편하게 가능해서 좋죠 ㅋㅋ

 

보니까 생굴도 하고, 갈낙탕, 갈비탕... 이런것도 너무 맛있겠는데.. 사실 도가니탕이랑 갈낙탕 너무 군침 당기는 메뉴였어여 ㅋㅋ 다음엔 이거 먹으러 와봐야겠다 생각했어여 ㅋㅋ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매장안에는 점심시간 막 시작할 무렵인데, 손님이 적당히 있더라구요? 아마 코로나가 아니면 더 많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봤어여 ㅋㅋ

 테이블좌석도 있고 좌식 좌석도 있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한옥이라니? ㅋㅋㅋㅋㅋ 편한곳을 골라서 앉으면 되겠습니다 ㅎ

 메뉴는 요렇게 있네요? 설농탕이 메인메뉴고 이것저것 많은데, 처음에는 설농탕 추천드리고 2번째 올때마다 다른걸 골고루 드셔보시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갈낙탕이랑 도가니탕 먹어보고 싶어요!ㅋㅋ

 지금 굴 철이라 어디가도 굴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 여기도 생굴 추가라는 것이 있는걸로 봐서 역시 굴철! 하면서 있었는데...?

 

테이블마다 비치된 셀프 반찬 보고 와...? 감탄을 극치 못했네요 ㅋㅋ

 아니 무슨 굴젓이 이렇게 있어? ㅋㅋㅋㅋㅋ 굴젓뿐만 아니라 부추무침이 예술이에요 ㅋㅋㅋㅋ 그냥 기본 반찬에 먹어도 한 몇공기는 뚝딱 할듯?

 그래서 밥 나오자 마자 기본 반찬들이랑만 먹었음..ㅋㅋ

 

그리고 셀프바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갔는데 뚜껑이 잘 덮혀 있어서 마치고 먹어야지 했는데, 일하시는 분이 저 사진찍는거 보고 정리를 알차게 해주셨어여 ㅋㅋ

(사진 다시 찍으라고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가서 다시 찍었죠 ㅋㅋㅋ

 종종 블로그 하면 이런 재미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 셀프바에 감이랑 귤이 넉넉히 있어서 좋았어여 ㅋㅋ 식후 과일까지 먹고 갈수 있다니? ㅋㅋㅋ 개이득?

 ㅋㅋㅋㅋㅋㅋ 남자 4명이서 먹으니까 기본 반찬도 어마무시하게 깔았죠? ㅋㅋ 이렇게 배추 먹고 있다보니 주문한 밥 등장!ㅋㅋㅋ

 

근데 보면 왼쪽이 특이고 오른쪽이 보통인데, 사실 뭔 차이인지 모르겠음...ㅋㅋㅋㅋ 심지어 먹는사람이나 보는사람이나 뭐가 다른지 못찾음...ㅋㅋㅋ 걍 보통 시키는게..?

여하튼..! 식사 시작 ㅋㅋ

솥밥이라서 먼저 밥을 덜고 물을 올려서 누릉지를 제조하고 먹기 시작...!

이정도 가격에 솥밥까지 나오면.. 개이득아닌가? 진짜 알차지 않아?ㅋㅋ

아까 말했든 밥 나오자마자 기본 반찬이랑 먹기시작 ㅋㅋ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부추무침이 가장 맛있었어여 ㅋㅋ 그리고 나온 설농탕에 밥을 만 다음 먹기에도 가장 잘 어울렸구요!

 

뭔가 매실청을 넣었나? 그런 상큼한 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ㅎㅎ 술술!! 반찬 부족하면 말씀하세요 리필해주시니까여 ㅋㅋ

본격적으로 먹방을 시작했는데, 고기가 알차게 들어있어요! 고기가 맛도있고 이정도면 넉너하게 들어서 너무 좋던데여?ㅋㅋㅋ 심지어 고기 외관상도 맛있게 보여서 한참 말없이 흡입

먹는 중에도 사진을 찍느라 바빴습니다 ㅋㅋㅋ 진짜 나오자 마자는 먹기 바빠서 후루룩 먹었고.. 밥 먹고 누릉지까지 알차게 먹으니까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알차게 먹은거 인정?ㅋㅋㅋㅋ 진짜 한끼를 깔끔하게 불태웠어여 ㅋㅋ 이런 느낌 오랜만이라 너무 좋던데요?

가기전에 과일까지 야무지게 흡입했는데, 나가려고 보니까 주전부리도 팔고 매실차에 망고주스까지 알차죠?ㅋㅋ

먹었던 굴젓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구매하실 분은 문의 ㄱㄱ ㅋㅋㅋ 진짜 이날 맛있게 잘먹어서 너무 좋은 하루였어여!! 다음엔 갈낙탕!!!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