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쌍촌동] "빛당"_늦게 가면 웨이팅/비주얼 안주 맛집@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조금 오래되었습니다!

 

인스타를 키면 항상 핫하게 나오던 안주가 있었어요

 

한 접시에 1/4씩 육회+회+연어+다타끼 요렇게!

 

보면서 저기서 술 마시면 한도 끝도 없이 들어가겠다 생각했었는데!

 

여자친구가 다녀오고 한번 가자고 해서 날잡고 가버렸죠!! ㅋㅋㅋㅋ

[빛당]

 

1. 식당 이름 :빛당

2.추천 메뉴 : 빛당콰트로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오월로3번길 14-19

4. 주차 : (주차장 X) 근처 길주차 추천

5. 운영시간 : 17:30 ~ 01:00 /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6. 특이사항 : 한번에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메뉴가 있음!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오월로3번길 14-19

웨이팅이 엄청나다고 해서 엄청 일찍 도착했어요

 

일찍 가서 후딱 마시고 집가서 쉬어야 다음날 출근에도 지장 없으니까용~~ ㅎㅎ

그 결과..... 웨이팅없이... 1번으로 들어와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텅빈 가게 사진도 찍고 좋았어요!! ㅋㅋ

 

들어갔는데 분위기도 나쁘지 않고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인스타 감성으로 잘 해뒀더라구용 ㅎㅎ

좀 놀란건.. 생각보다 메뉴가 많은거? ㅋㅋㅋ

 

물론 몇가지 종류를 섞어서 만드는것도 있지만 그것 가만해도 조금 많지 않은까 했어요

일단 여기서 가장 잘나가고 HOT 한 메뉴로 주문

 

그것은 바로......

 

빛당콰트로..!!!!

자그마치 광어+연어+육회+타다끼로 구성된 엄청난 메뉴...

거기에 컵라면까지 주는 센스~~

 

바로 술을 시켰죠! 이런날은 참을수 없이 대리를 불러야지!!

 

시작전에 나온 기본 안주

여기서 약간은 눈살 찌뿌려져븜 ㅋㅋㅋㅋㅋㅋ

이놈의 기름을 좀 털어서 주지는 기름까지 털어먹어야하는 고통을 주네 ㅋㅋㅋㅋㅋㅋ

 

조금은 센스 없었따잉.....ㅋㅋㅋ

첫번쨰 손님이라 생각보다 금방 준비되서 나온 메뉴!

 

비주얼은 어마어마한 예술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건 초밥 밥과 라면 ㅋㅋㅋㅋㅋㅋㅋ

 

라면이 가격도 저렴하고 생각보다 퀄리티도 고만고만한데 또 있으니 구색도 갖춰지고 좋더라구요

(뜨거운물 부어달라고 하면 부어줍니다~~)

사진도 잘 찍었죠? ㅋㅋㅋ

 

가격이 비해 양은 많지 않은데, 2명이서 먹기는 충분했구요!

 

4가지 종류를 다 조금씩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좋었아용

 

그리고 초한 밥이 함께 나오니 다양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더라구요

어디서 광어초밥이 보이는데?

 

누가 만들었지?

 

> 내가 만들었지롱~~

어디서 육회군함말이가 보이는데?

 

누가 만들었지?

 

> 내가 만들었지롱~~

이러고 놀고 있었다.... ㅋㅋㅋㅋ

 

이때도 오랜만에 나가서 둘이 술한잔 하는 시간이라 이야기도 많이 하고 즐거운 시간? ㅋㅋㅋ

 

그리고 지금도 생각하지만 항상 바쁘고 힘든 시기가 연속인데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이런 시간이 행복할 따름...

 

그리고 더 행복한 라면 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해장을 한번에 해버렸죠? ㅋㅋ

전체적인 만족도는 GOO~D!

다만, 가격대는 조금 생각하셔야 하구요, 기본 새우칩에 기름은 최악... ㅋㅋㅋㅋㅋ

 

한번쯤은 가볼만 한 술집으로 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