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동명동]"전부(ぜんぶ)"_오픈런 필수! 고퀄 카이센동, 후토마키 맛집!!>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광주광역시 하면 원래는 구시청이였는데, 어느순간 구시청이 많이 죽었죠

 

그래도 아직 동명동 하면 카페거리와 히든 맛집들이 많이 있죠!

 

종종 여자친구랑 동명동을 가는데, 역시... 저보다 맛집을 더 많이 아는 맛잘알.....

 

오늘도 추천을 받아서 가고싶었다는 일식집으로 갔쬬!

 

말이 일식집이지 약간 후토파키랑 덮밥 파는 곳이라서 부담없이 꼬꼬~~

[전부(ぜんぶ)]

 

1. 식당 이름 : 젠부(ぜんぶ)

2.추천 메뉴 : 후토마키, 카이센동!

3. 위치 : 광주 동구 동명로20번길 6

4. 주차 : (주차장 X) 동명동... 주차 헬... 멀리 주차하고 걸어 오세요~~

5. 운영시간 : 12: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 30)

6. 특이사항 : 무슨 웨이팅이 항시야? 무조건 오픈 런@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로20번길 6 

브레이크 타임이 있길래 너무 딱 맞춰 가지 않으려고 일부러 천천히 갔는데,

 

브레이크 타임 지난지 한 5분? 지났나 웨이팅...............

 

심지어 바로 앞까지 들어가서 나올라면 한참 걸리는 바람에... 거즘 후회

 

결론 : 무조건 여긴 가서 기다리더라도 빨리 가자!! (걍 찐 맛집이라는 뜻)

처음에는 밖에 별거 없길래 여기가 식당이야 하는 비주얼인데, 안에 사람이 가득 ㅋㅋㅋㅋㅋㅋ

중간에서 요리를 해서 바로 내줄수 있는 구조

그리고 둘레로 사람들이 앉아서 먹는데, 중간에서 요리하는 과정도 다 보여서 엄청 위생적이고

 

쓰고 도구 씻고, 만드는 과정을 보니 믿고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오자마자 사람 꽉차서... 아우!! 일찍올껄 하고 있었죠 ㅋㅋ

보통 오신 분들은 대부분

 

카이센동 / 후토마키

 

드시더라구요

 

(솥밥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 사시미 먹기엔 애매한 식당)

 

그리고 부족하면 곁들임 메뉴에서 튀김을 조금 시켜 드시는것도 방법!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 있었어용!!

대세를 따라 준문 완료

 

먼저 나온

 

카이센동

조금 있다가 나온

 

후토마키!

연인/친구와 가면 두개 시켜서 노나먹는것도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2명이 와서 2개다 카이센동 시켜 먹는분도 있었는데, 저는 저러면 후토마키 먹어보고 싶을것 같아용 ㅋㅋ

카이센동은 위에 있는 스시들을 옆에 뚜껑에 잘 옮기고

 

밥을 양념과 비벼준 다음

 

소량으로 떠서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 요런거 알아가서 설명해주면 상대방이 좋아하겠쥬? ㅋㅋ

그리고 김은 달라고하면 계속 주시는데, 김이 또 맛있어서 계속 싸먹게 되더라구요

 

밥 + 스시 + 김

 

끝장나버리죠!

 

후토마키도 밥양이 상대적으로 적고 다른 부속물들이 안에 많이 들었서 맛있었어요

 

입 안 가득 차는 고소함, 짭짜름, 식감좋은 그런 것들이 다 합쳐져서 잘 어우러 지더라구요!!

왜이렇게 웨이팅을 많이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보통 연인단위로 많이 오고 친구나 가족 단위로도 와서 놀랐어요!

 

이런곳이 광주에도 있구나... 서울가서 먹은 곳과 유사해서 놀랐어용!@

> 개인적으로 여기와 유사하다고 느낌!!

https://kth900708.tistory.com/458

 

[서울 명동]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후토마키 + 대창덮밥 대박...! "진작" > 내돈 내산

하이루!!! 오늘은 조금 늦었지만 서울 여행~ 여행? 서울... 시험치러 갔다가 놀다가온 후기! ㅎㅎ 여자친구가 맛집을 너무 잘 찾아서 행복했떤 한끼!!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려용~~!!! 일단 맛집인가?

kth900708.tistory.com

 
[서울 명동] 핫플레이스! 역시 서울 맛집_웨이팅은 기본 "진작" :: 솔직 후기

 

 

찐 맛집이니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하늘 공원 날씨도 너무 좋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나니

 

이또한 즐거우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