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수완지구] "부디커피" 깔끔하고 맛있고 분위기좋은 카페 추천!! > 내돈 내산 (사장님이 잘생김)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무등산 떡볶이를 먹은 뒤, 깔끔하게 음료 한잔 마시려고 여기저기 찾아다녔죠

 

ESC2도 좋아서 가까운 맛으로 갈까 하다가

 

오늘은 수완지구로 가볼까 해서 찾은 곳!!!!

 

이름처럼 깔끔하고 맛있는 카페를 찾아서 소개해드립니다.

 

[부디커피]

밖에 보면 포토존이 있고 이름이 씌여져 있어요 처음에는 뭐지 하다가

 

아! BOODEE 부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사장님이 잘생겼어요..... > 단골손님들 많을듯... ㅋㅋㅋ

 

내부는 화이트 톤으로 엄청 깔끔쓰!

악세사리 배치부터 가구와 진열장 위치까지 뭔가 깔끔하고 사람들이 보면서 사진찍을 곳이 많은 특징!

평수도 넓고 좌석도 널널해서 가서 이야기 나누기도 좋겠떠라구요 ㅎㅎ

메뉴는 시그니처 음료부터 베이커리까지!

시그니처에 힘 쓰는 것이 보이는게, 사진까지 있어서 시각적 효과까지!!!! ㅋㅋㅋㅋ

 

그리고 비싸고 맛있다는.. 브라운 치즈를 사용하여 음료와 베이커리를 만들어서 !! 맛과 퀄리티까지......

주력은 크로플인데, 스콘과 조각케익까지 팔아서 선택의 폭도 넓고 좋아용!!

 

사진이 잘 나오는 bar 옆에 앉아서 브라운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는 크로플과

 

시그니처 음료 + 아메리카노 주문 완료!!

(사장님께서 브라운 치즈를 듬뿍 주셔서 너무 좋았어용)

 

 

브라운 치즈를 몇번 안먹어봤는데, 치즈맛도 진하고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음료와 빵에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오.... 먹어보니 맛있어요!!

 

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퀄리티도 좋아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마지막에 접시에 있는 것까지 싹싹 끍어먹어버림 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퀄리티다!!!

 

꼭 가보시길 강추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