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3년 결혼준비(24년 결혼)

[결혼 준비] 프로포즈는 빠르게 신속하게 정확하게!

by 비온뒤맑음 : ) 2023. 12.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HI everyone

 

오늘은 오랜만에 결혼 블로그 작성~!

 

뭘 쓸까 고민하다가 저 스스로 고민을 많이 하고 주변 남자들도 고민을 많이 했다는 부분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바로 프로포즈 + 선물 인데용,

 

뭘 할까 고민하고 어떻게 할까 고민될텐데

 

결론은

 

' 마음이 중요하다 '

 

고민하지 말고 결국 진심을 다해서 마음을 보여줘라 입니다

 

: )

 

그래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TIP!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차라리 여자친구분께 브랜드/가격을 딱 정해주시는 것도 방법

 

☞ 여자의 취향이 워낙 다양해서 주변에서 의견보다는 여자친구의 의견이 중요!

☞ 가격은 본인이 감당가능한 가격을 제안해주는것도 방법

(브랜드마다 가격이 천차만별!!!!)

저는 프로포즈는 명품가방으로 하겠다고 말해주고

아에 함께 백화점을 갔습니다.

가서 함께 여러 브랜드를 충분히 보고 결정할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절대 눈치주지 않았습니다 ㅋㅋ)

결정 후 여유 있는 시간에 따로 백화점에 가서 구매

구매 후 프로포즈!!

 


 

episode. 4 "프로포즈"

 

제 생일을 맞이해서 깜짝 파티를 해줬는데 그 전에 사실 선물을 사뒀고 같이 선물을 줬는데...

 

뭔가 선물만 달랑 주기에는 프로포즈라고 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약간 웃긴 이야기인데 다시 선물 압수하고

 

다시 줄게 한뒤에 소소하게나마 프로포즈 진행

 

제 생일 준비하고 찍어줬는데

 

후닥닥닥 준비하는걸 찍었다고 했는데 보면서 어찌나 재밌던지 ㅋㅋㅋ

우르르 무너져 있었는걸 급하게 세우고 다시 사진!

 

제 생일 선물을 고민 많이 했는데, 진심으로 제가 필요한게 없어서

 

선물이 필요 없다 했는데 결국.... 비싼걸 해브러서 ㅠ

지금은 요기나게 쓰고 있고

 

주문 제작 케익까지! ㅋㅋㅋㅋㅋㅋ


 

이걸 모티브로 삼아서 저도 언능 프로포즈 준비

꼼꼼한 검수를 통하여 가방 구매!

 

직업병이라 검수 진심 꼼꼼하게~~ ㅋㅋㅋㅋ

 

저도 따라 영상을 찍어보았습니다!!

 

 

준비를 다하니... 허전하기도 하던데...

 

ㅠㅠㅠㅠ

급하게 소소하게 준비했는 와중에서도

 

감동받아줘서

 

준비한 내가 더 민망할 정도였......ㅋㅋㅋ

이렇게 인스타에 올려줬는데

이렇게 프로포즈 해주고도 감동을 먹어줘서 고맙고

 

진짜 잘 살것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