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구례 반나절 여행 :: 화개장터, 구례 치즈랜드, 구만커피, 봉성피자

by 비온뒤맑음 : ) 2023. 1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개인적으로 여행은 가야하는데 시간이 마땅치 않는 분들에게 반나절 여행을 추천드려요

 

반나절 여행 갈곳이 많죠!

 

나주, 담양 등.. 근데 매일 가는 곳만 갈수가 없으니 새로운 곳도 찾아봐야 겠죠?

 

그래서 저는 오늘 반나절 코스로 구례를 도전해봤습니다!

 

생각보다...? 내 계획 좀 짱 인 듯?

 

: )

 

오늘 여행 개요를 미리 소개해드립니다.

 

이걸 만드는데 또 정성을 쏟아 부었죠! ㅋㅋㅋㅋ

 

출발하는길... 하늘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렇게 날씨가 받쳐주면 기분이 좋아블죠! ㅋㅋㅋㅋㅋ


course 1. 화개장터

일단 배가 고프니 화개장터에 가서 이것저것 주워 먹기로 하고 갔죠

 

뭐가 있는지는 모르지만 .. 시장이니까 뭔가 사먹을게 많겠지?

 

생각하고 갔는데! ㅋㅋㅋ

역시나 금강산도 식후경!

먹을게 많아서 좋았고

 

역시 지리산 주변이라 산나물, 약재가 많았어요!!

 

그리고 부모님 선물로 산 버섯과 과자 등등 뭔가 놀러갔다와서 선물로 살만한것들도 많아서 좋았구요~~

 

 


course 2. 치즈랜드

화개장터에서 차타고 한 10~15분?

가까운 거리에 있는 치즈랜드

 

여긴 사실... 중간에 거쳐가는 곳인데 뭐가 엄청난게 있는게 아니고

 

킬링 타임용 ? ㅋㅋㅋㅋㅋ

 

* 주의 : 약간의 등산 + 산책 엄청나게 뭔가 볼거는 없음 ㅋㅋㅋ

치즈랜드의 입장료 입니다

무료라고 생각하시면... 큰일나블죠~ ㅋㅋㅋ

 

체험관이랑 매점이 있는데, 매점에 아이스크림이랑 등등 팔아요

딱 동네 구멍가게 느낌이라 큰 기대는 하지 마시길 ㅋㅋ

우린 그냥 겸사겸사 시간 때우고 사진 찍는 재미를 느끼러 ~~

한참 오르막길 올라가서 여유롭게 정자에서 사진 찍기~ ㅋㅋㅋ

 

아, 참 1층에 양을 키워서 먹이도 주고 하더라구요

 

우린 무등산 가서 이미 다 하고와서 구경만 하고 왔는데, 애기들은 엄청 좋아하겠더라구요

 
00:06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course 3. 카페구만

지친 몸을 이끌고 구만커피 입성

 

처음에 구만이 90,000인줄 몰랐어요 ㅋㅋㅋㅋㅋ

 

일단 내부 시설에 놀라고,

커피 가격에 또 놀라고 ㅋㅋㅋ

밖에 뷰에 한번 더 놀란다~! ㅋㅋㅋㅋ

뭐가 있지 하면서 엘리베이터 타고 지하도 가고,

저기 끝에 2층도 올라가고

 

거즘 미로를 탐방하고 왔어요

 

지하는 강당인것 같은데, 세미나 해도 좋겠더라구요!!

딱 집가기 전에 여유롭게 커피 즐기고 있구

 

여자친구는 사진 편집중 : )

뭘 이렇게 편집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


course 4. 봉성피자

오늘의 마지막 코스

 

후기가 엄청나게 많던 피자집

 

여기까지와서 웬 피자냐 하는데 구례 후기의 절반이 다 이 피자집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안쪽에 숨어있는데, 결론은

 

숨어있어도 찾아올만 한 집이다!

 

> 진짜 치즈가 ... 찐 ... 폭탄

이런 피자는 태어나서 처음봤다 할 정도였어요 ㅠㅠ

 

주의사항 : 불친절해서 전화해서 빨리 메뉴 말하고 빨리빨리 픽업해서 가야해요

 

전화해서 고민하는 순간 혼나븜.... 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오는 동안 차에서 약간 식었을것 같은데, 생각보다 따뜻!

치즈 ... 왐마...

 

뜯었는데 치즈가 완전 흘러내려버려요 ㅠㅠ

 

남은건 냉동고 넣고 전자렌지 돌려서 먹었는데, 치즈가 진짜 쫙쫙 늘어나서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은 맛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뿌듯하게 반나절 구례 여행 마무리!!!!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갈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