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광주 근교 여행 [담양] 메타프로방스 포토존, 광방제림 산책코스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21.
728x90
반응형

날씨가 정말 좋은 토요일

 

요즘 바쁘게 살아서 당연히 또 일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웬걸? 나 일 안하는 날이네....?

 

....... 급하게 연락해서 놀러가쟈! 하고 반나절 코스로 넘어간 곳이 담양!

 

담양을 거즘 내집처럼 드나들어서 거의 다 가봤지만 오늘은 새로운듯 익숙하고 편안하게 놀러가는 느낌으로!


 

유로피언 느낌 나는 담양 메타프로방스 부터~

 

이날 ... 뭔 이벤트가 있는것도 아닌데 차가... 차가 엄청 막혀서 들어가고 나가는데 거즘 20~30분?

 

주차 자리도 없어서 엄청 고생했어요

 

날씨가 좋으니 사람들이 만만한게 담양이라 다 이쪽으로 몰렸나봐요

평소에는 사람이 진짜 없었는데.... ㅎㅎ

 

포토존이 각이 보여서 사진 찍어준다고 했는데, 부끄럼 타버려서 실패 ㅠㅠ

예전에도 여기 왔을때, 사격 했고 사진 찍었는데 어쩌다보니 그 코스를 그대로 따라가고 있더라구요 ㅠㅠ

 

크게 한정된 공간에서는 할게 없으니......

 

그래도 사격은 항상 재미가 있어서 좋았으요

 

군필자로서 여자한테 이기려고 기를쓰고 총을 쐈어요

(변명하자면 양 옆에 동남아 친구들이 갑자기 같이 하는데, 부딪히고 걸리적 거려서 마지막에 많이 놓쳤음 ㅠㅠ)

나름 자주 쏘고 해서 자세도 나오고 심지어 ... 잘 쏨....

 

신기할정도로 잘 쏴서 놀랐으요....

진짜 포도시 이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졌으면 평생 놀림감이었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호떡을 팔길래 호떡도 사먹었는데, 안에 고물이 튀어서 급하게 화장실 행

 

화장실이 2층 오락실 내부에 있어서 거기서 정리좀 하고 노래도 부르고 게임도 하고!

어린시절 맨날 오락실가서 100원 넣고 하던 비행기 게임이었는데

 

추억에 빠져서 바로 시작했죠!

 

진짜 어릴때 100원으로 1-8 까지 가고 했는데.....

 

진짜 10분정도 20년 전으로 가서 추억에 빠지고 와버렸다는 사실 ㅠㅠ

 

 

 

 

테크니컬 보너스 따위는 폭탄도 안쓰고 조지죠~~~~

 

그리고 사진찍는곳 가서 엄청 찍고

중간사진은 거즘 엄정화인데

 

몰라 알수가 없어 ♪

 

신나게 놀고

 

더 신나게 관방제림으로 와서 사진 또 찍고 카페갔다

 

뭐야.... 방광제림이라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사진들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

가장 잘 나온 best 샷인듯! ㅋㅋㅋㅋ

바쁜 와중에 여유있는 시간들을 보내려고 노력하는데

내 노력을 알아주고 고마워하고

 

현실을 조금은 이해해주는 사람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