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부안 .1] 숙소 "그랑메종 펜션"::자쿠치+수영장+5분거리 해수욕장

by 비온뒤맑음 : ) 2023.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조금 늦은 여름 휴가를 즐기려 떠났던 부안 리뷰 써보려구요!

 

나름 재미있게 보내고 왔고! 재미있는 시간 보냈어서 리뷰 드립니다~~

 

펜션 기준은 일단 .. 지난번 화순때처럼 자쿠지가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구요,

바다로 가니까 오션 뷰나 해수욕장 야경을 볼수 있는 곳으로 선정했습니다 ㅋㅋ


 

 

[부안] "그랑메종"

전북 부안군 변산면 변산해변로 799-31

 
 

먼저 광주 상무롯데마트를 들려서 간단히 장을 보려고 했는데, 생각을 잘못한것이... 여기가 창고형이라 2명 분 살것이 별로 없어서 PASS!!

 

그래서 급하게 부안 격포에 있는 롯데슈퍼로 갔죠!

 

생각보다 여기 관광지 중심이라 간단히 살게 많더라구요

 

고기 + 술 + 간식을 다 여기서 조달!!

 

부안 격포쪽 가실 분은 여기서 장보시면 될듯합니다!

 

체크인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전화를 했고, 메인에서 안내를 받고 숙소로 들어갔어요!

 

체크인을 하면 호수 + 비번이 적혀있는 명함을 줍니다.

 

사실 .. 이거 방안에 두고 와서 비밀번호 기억이 안났는데

 

사진 찍어둬서 ㅋㅋㅋㅋㅋ 바로 열수 있었죠!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를 분리수거 할수 있는 쓰레기 봉투 1개 줘용~~

(나머지는 분리수거장에서 분리수거)

그리고 입구에 1인 주차 가능!!!!

별거 아닌것 같아도 짐 꺼내고 이동하기가 수월하고 주차자리가 항상 있다는게 편리했어요

(주차 미숙한 사람은 차 다 끍어먹을듯.... ㅋㅋㅋ)

내부에 들어가면 복층으로 되어 있구요 1층은 부엌 / 2층은 침식 구조입니다.

계단이 가파라서 어린이는 위험할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흔들흔들... ㅎㅎ

펜션답게 식기 집기류는 갖춰져 있는데, 어디나 그렇듯 생각보다 깔끔하진 않아서

 

쓰기전에 설거지 하시구 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침대 + TV + 간단한 테이블@@

 

에어컨도 위에 있어서 틀었는데, 고층이라 안시원해........ ㅠㅠ

대신 밖에 오션뷰가 지대로...!!

 

아침에 눈떳을때 이렇 광경을 보면 너무 좋겠던데요...!!

그리고 1층 밖으로 나가면 있는 자쿠지

 

요즘 요렇게 집에서도 설치를 한다고 들었는데, 나무로 되어 있고 생각보다 큼지막한 크기라서

 

따순물 받고 피로 풀기가 좋아용!

 

입욕제도 있어서 개꿀!!

 

그리고 옆에는 바베큐장이 있어서 거기서 고기 구워먹으면 됩니다.

(조금 더운게 흠.... ㅋㅋㅋ)

 

바로 뒤로 나가면 작은 풀장

 

애기들 놀기 딱 좋은 수영장이있어용!

그리고 뒤에는 해변!!

 

해수욕 하는 사람도 있고

 

근데, 물은 안깨끗해서 해수욕 이후 꼭 깨끗히 샤워하시구

 

옷은 버릴 각오 하시구 들어가셔야 할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이 미역색이여브러...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