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1박2일] 장흥 강진 해돋이 여행_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12월31일 내 34살의 마지막날....

 

1월 1일 해돋이를 보기위해 달려온 곳은 전남 장흥...ㅎㅎ

 

장흥에 바다가 있는걸 모르는 사람이 많더구요? ㅋㅋㅋㅋ

절대 지친거 아님!!

 

펜션에 강아지 있는데

다가가면 저렇게 바닥에 벅벅 등을 긁어서 깜놀함...

 

이눔 개시키.....ㅋㅋㅋㅋㅋㅋ

발라당 누워가꼬 ㅋㅋㅋ

저녁에는 삼겹살과 목살 구워서

야무지게 먹었고

 

고구마도 먹고 부대찌개와 디저트로 딸기까지 👍

 

다음날 아침 해뜨는시간을 확인해서 조금 타이트하게 나갔는데.... 이미 늦게 출발한 차들 투성이 ㅋㅋ

가는길에 경찰이 걸어가야 한다고해서 물어봤는데

해돋이 스팟까찌 30분 걸어가야한다고...ㅜ

 

바로 포기할라했는데 가까운 스팟을 알려주셔서

그쪽으로 갔죵!ㅋㅋㅋㅋ

어디 굴 파는 집으로 들어갔는데

 

진짜!! 해돋이 명소가 따로 없더라구요

구름이 많아서 못볼줄 알았는데!

 

시간지나니 빼꼼 하고올라오는 해

 

24년 모든일이 잘 풀리길 🙏🙏

결혼준비도 잘 되길 🙏🙏

건강하게 오래 살기!🙏🙏

 

다시 올라가는길

사진한장 건저서 갔습니당 ㅎ


그렇게 체크아웃을 하고 그냥 광주로 가기 아쉬워서 들린곳은

 

강진 가우도

 

다리로 이어진섬인데 해상스포츠, 짚 트렉 등 엑티비티도 즐길수 있더라구요!!

 

 

저랑 여자친구랑 예비처제 3명이서 짚라인을 타기로했고

 

올라가서 동의서까지 작성...

 

처음 타본 짚 라인인데 경험이 있으면 내려오는 동영상이라도 찍을걸 그랬어요 ㅜ


그리고 점심때를 맞춰서 방믄한곳은

 

다산정횟집

 

전라남도 강진군 도암면 다산로 527-10

굴 구이를 먹으려고 찾아본 곳인데 생각보다 근처에 뭐가 없더라구요 ㅜㅡ

 

전화하고 찾아갔는데 아무도없는거 실화??

 

어디서 갑자기 주인분 오시더니 미궁의 세계로 안내...

 

뒤에 비닐하우스

 

마치 화투칠것같은 곳에서 굴 구이 영업중ㅋㅋㅋㅋㅋ

이렇게 완전 추억돋는 방법으로 굴 구이!!

 

여긴 찐이다!!!!

생각보다 색다른 경험에

새로운 굴구이를 맛봐버렸다!?

사람을 많이 받지 못하고 단골이나 지역주민만 받아서 장사하신다는데 운좋게 가서 먹었다!!!

 

ㅎㅎ 1박 2일 해돋이 여행

성공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