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순천대] 정문 점심먹기 좋은 "춘천거시기 닭갈비"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 )

 

원래 나름 노포의 생선구이집을 가려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여기로 선회! ㅋㅋㅋ

 

뭔가 대학가의 닭갈비라 낭만이 있어서 가게 된것도 있고

 

닭갈비 안먹은지 한 120년 된것 같아서 start!

[춘천거시기 닭갈비]

 

1. 식당 이름 : 춘천거시기 닭갈비

2.추천 메뉴 : 닭갈비

3. 위치 : 전남 순천시 순천대2길 42

4. 주차 : X (주변 길주차 권장)

5. 운영시간 : 16:00 ~ 21: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대학가에 위치. 역사가 있는 집으로 추정 ㅎ

 

전라남도 순천시 순천대2길 42

대학가에 위치하여 아무래도 가격 경쟁이 저렴해야하는건 사실 ㅎ

 

근데 생각보다 오래된 느낌이 있어서 당황쓰... ㅋㅋㅋ

 

순천인데 춘천 거시기 닭갈비라 내가 잘못본춘

 

순천이 춘천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1인분 12,000원 (기본 2인 부터)

 

여러가지 사리가 추가가능합니다

정기 휴무가 있어서 당황스럽지만 참고하시구용 ㅋㅋ

닭갈비 2인분에 라면사리 추가가 나왔습니다.

 

셋팅은 어디나 비슷한데 신긴한건 물이 많다는점?

 

양념도 뭔가 붉긴한데 생각보다 적은것 같은 느낌도 있구용 ㅋㅋㅋ

비빌수록 물이 많아지는데 이거 맞는건가? ㅋㅋㅋㅋㅋ

 

뭐가 냉동이 있는거 였을까? ㅋㅋㅋ

그래도 콜라 서비스 냠냠 ㅋㅋㅋㅋ

다른게 얼추 익었는데 라면사리 넣으셨다

그리고 위에 뜨거운 물을 부으시던데

 

내가 아는 상식과는 다른 조리법 ㅋㅋㅋㅋ

 

즉석에서 끓이는데... 이러면 너무 싱겁지 않나? 물을 추가로 넣으니? ㅋㅋㅋ

음... 일단 잘 모르겠고 다 되었으니 먹어본다!

 

일단 모든 맛이 다 건강한 맛@

원래 싱겁게 먹긴 한데 아무래도 물도 들어가고 면도 들어가고 해서 그런가? ㅋㅋㅋ

 

일단 후딱 먹고 밥 비볐는데, 고추장도 좀 넉넉히 넣어줘도 될것같은데

 

밥 역시 건강한 맛 ㅋㅋㅋㅋ

일단 맛있게 먹긴 해서 별로 깔건 없다.

한줄평은 건강한 맛! ㅋㅋㅋㅋ

 

이걸로 그냥 끝이다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