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담양] 웨이팅 1시간..'론다' 방문꿀팁, 메뉴추천, 오픈시간 안내, 방문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3. 10. 23.
728x90
반응형

 

 

오늘은 광주 근교 담양에 찐 맛집.... 거즘 웨이팅은 1시간 이상이 기본이라고 지칭합니다.

 

사실 여기까와서 안먹고 갈수 없어서 먹는 느낌도 있지만, 이정도를 기다려서 라도 먹어야하는 찐 맛집이라고 자부하기도 합니다.

 

오픈런을 해서라도 .. 꼭 가보시길!! 개 강 추 ...!

[론다]

 

1. 식당 이름 :론다

2.추천 메뉴 : 들깨버섯파스타

3. 위치 : 전남 담양군 가사문학면 가사문학로 1296

4. 주차 : (주차장 O) 자체 주차장 보유 (다리 건너서도 있음)

5. 운영시간 : 11:30 ~ 20:30 (break time : 15:00~17:00) / 월요일 휴무!!!!!!1

6. 특이사항 : 주말에는 재료 소진으로 14:00 오전 영업 끝.... ㅋㅋㅋ / 오픈런 필수인듯?

 

 

전라남도 담양군 가사문학면 가사문학로 1296

 

밥먹으러 가는 길은 항상 행복하죠

날씨도 무척이나 맑고 더워서 ~~ ㅋㅋㅋ 밥맛이 더 있겠지 했죠

(어제부터 너무 배고팠는데, 아침되니 더 고프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댐쪽으로 들어가서 엄청 깊숙히 들어가야 있는 밥집인데, 가다가 이런곳에 밥집이 있나? 싶을때즘 나와요

그래도 다행인건 이렇게 돌로 비석을 만들어서 지나치지 않을수 있죠!! ㅋㅋㅋㅋ

안쪽에는 주차가 빵빵합니다.

거즘 아침 일찍? 왔다고 생각하는데, 안에 차가 엄청 많은거 실화? ㅋㅋㅋㅋ 물론 차 없이 올수 없는 곳이지만... 넘나 대단한것

 

이거 모르고 월요일 왔다간 진짜 ... 싫을듯 진짜 멀거든여 ㅋㅋㅋㅋㅋㅋ

들어가면서 글램핑? 처럼 집으로 되어서 밥 먹을수도 있고 애기들 놀이시설이나 넓은 마당이 있어서 뛰어놀기도 좋겠더라구요

왜이렇게 넓게 지었지? 이것저것 있지? 생각해봤는데..... 결론은 웨이팅이 겁내 길기 때문에...

이런거라도 아니면 답이 없다 ㅋㅋㅋㅋㅋ

바로 메인 홀에 가서 테이블링 부터 등록 ㅋㅋㅋㅋ

앞에 무려 9팀.... ㅋㅋㅋㅋ

9팀 쯤이야 했는데,

하단에 예상대기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집에 갈까... 싶었어여 ㅋㅋㅋㅋ

마당 옆에 보면 '강' 이라고 집이 있는데 여기가 웨이팅 하는 장소!

곳곳에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많은데 주방에서 음식을 못따라가서 길게 줄서는 느낌도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메뉴를 어째든 1~2개 시키는게 아니라 가족단위로 많이씩 시키니까 회전율은 ... 안나올수 밖에? ㅋㅋㅋ

 
 

 

한? 30~40분? 기다렸나... 표정이 이야기 해주죠

진짜 배고팠는데... 왜이렇게 안빠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메뉴 찍어온거 보면서 뭐 먹을지 고민도 하고 나름 알차게 시간도 보냈어요!!!

 

드디어 들어가서 주문!!

건강들깨버섯파스타

두툼목살필라프

음료수

주문완료!!

식전 주는 에피타이저 스프!

각종 반찬!!

참고로 깍두기도 존맛탱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유자단무지가 엄청 맛있떠라구요!! 새콤달콤한게

약간 치킨무에 유자향 첨가? 같은 느낌인데 저게 계속 손이 갔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 하고도 한참이 되서야 나온 음식.... ㅋㅋ

일단

들깨버섯파스타!!

일단 비쥬얼 합격...!!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꾸덕한 크림 좋아하는데, 딱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 스턀~!ㅋㅋ

처음에 버섯에서 불맛도 나고 좋았는데, 먹다보니까 버섯이 심하게 타서 탄맛도 엄청 올라왔다는.....

바쁘니까 후딱 한다고 많이 태운느낌이 들었는데, 걍 닥치고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접기/펴기[담양] 웨이팅 1시간은 기본 but! 존맛탱★ "론다" :: 솔직 후기

뒤이어 나온

목살필라프!!

ㅋㅋㅋㅋ

두툼한지는 모르겠지만 어째뜬 이것 역시 존맛탱 인정 ㅋㅋㅋ

맛이 없을수 없는게, 일단 겁내 기다리고 먹으니까 뭐든 맛이 없을수 없겠죠? ㅋㅋㅋㅋㅋ

그것 가만해서도 맛은 있더라구요!

 

그리고 두개 조합이 좋은게, 밥을 살짝 덜어서 파스타 소스에 삭삭 해서 먹으니까 엄청난 조합...

살이 절로 쪄버릴만한 맛있는 조합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다먹으면 아메리카노는 후식으로 줍니다.

다 먹고 달라고하면 준비해 주시니까 챙겨서 가세요 ㅋㅋㅋ

저희는 밥 먹고 후딱 가는데, 한 14시정도였나? 오전 영업이 끝났다고 말하더라구여 ㅋㅋㅋㅋ

주말에 여기까지 고생해서 왔는데, 되돌아 가야 하는게 진짜 안습.... ㅠㅠㅠㅠ

여기는 찐 강추 / 저는 재방문 도전해볼건데.... 다음에는 평일에 오픈런을 하던지 해야겠어요

주말은 가기가 넘나 무서운것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