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나주] 남평 건강한 쌈+맛있는 돈까스 조합!! 한번 가세용~ "플라쥬"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3. 8. 5.
728x90
반응형

풍암동에서는 나주가 가깝고 문흥동에서는 담양이 가깝고 ㅎ

 

덕분에 나주와 담양은 상시로 들락날락 ㅋㅋㅋ

 

오늘은 풍암동에서 가까운 나주로 ~ 밥먹고 카페도 가고 좋은 시간 보내러 갔습니다~~

[플라쥬]

 

1. 식당 이름 : 플라쥬

2.추천 메뉴 : 쌈돈까스, 파스타 이것저것

3. 위치 : 전남 나주시 남평읍 강변1길 44-1

4. 주차 : (주차장 X) 근처에 길 주차 쌉 가능

5. 운영시간 : 11:30 ~ 21:00 (15:00~17:00 Break time / 매주 화요일 휴무)

6. 특이사항 : 특색있고 맛도 쏘쏘 무난한데, 엄청 친절하진 않았어요 ㅋㅋㅋ

 

전라남도 나주시 남평읍 강변1길 44-1 1, 2층

 

주말에 일을 하다가 스트레스도 받고 맛있는것도 먹으러 가고 싶어서 찾아본 맛집

 

오랜만에 조금 고 칼로리를 조지고 싶어서 돈까스로 선택했는데, 마침 나주에 쌈 돈까스를 파는 특색있는 집이 있어서 GO!

 

네비 찍어서 갔죵~!

 

멀리서 보이던 플라쥬!

우리가 뒤로 주차를 하니까 뒤에는 문이 없어서 불편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문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옆길 셋길로 갔는데, 이렇게 배고파서 당당하게 걸어버리죠 ㅋㅋㅋ

 

그리도 옆으로 오는게 당연한가 여기 인테리어 요소를 넣어버리다니... 대단쓰...

 

1층~2층으로 되어있구요 분위기는 둘다 비슷해용

 

약간 고급 레스토랑 느낌이면서 인테리어를 방금 막 한 느낌의 깔끔함 ㅋㅋ

2층으로 자리를 안내받고 착석

 

가족/단체 모임들로 많이들 오는 식당인가 사람이 꽉 차있더라구요

 

2명이서 너무 배가고픈 나머지 이것저것 다 시켜버렸는데,

 

쌈돈가쓰 +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 바가 준비가 잘 되어 있어서 발견 즉시 털어왔죵

 

셀러드바

대표사진 삭제

과일도 있고 샐러드에 반찬까지....ㅋㅋㅋㅋ

 

뭔가 샐러드 바라고 하기엔 너무 종류가 많은 느낌?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식전빵까지 갖춰지니까 에피타이저 만으로도 구색이 잘 갖춰졌죠? ㅋㅋㅋㅋ

그리고 등장한 오늘의 주인공

 

쌈 돈까쓰 ~~

 

아쉬운건 돈까스 조각이 조금 부족한것? ㅋㅋㅋㅋㅋㅋㅋ

 

야채는 다양해서 좋았고 소스도 3종류

야채를 많이 못먹어서 생각보다 야채를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등장한

 

파스타~~

엄청 큰 새우 한마리가 똭 하니 있어서 놀람...

 

근데, 저희가 왔을때 엄청 바쁘지 않았는데, 파스타가 탔떠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입 먹는순간 탓맛이 확 올라와서 말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다 먹었어요

 

근데 솔까 파스타 탄맛은 ... 영 ㅋㅋㅋㅋ

파스타가 조금 탓지만 그래도 쌈돈가스 먹느라 정신없는 2人

 

이상하게 야채를 많이 퍼먹었나 야채만 떨어져서 여쭤봤어요

 

Q. 야채 리필이 되나요?

 

A. 오키 가져다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받은 야채를 다시 재 분배중 ㅋㅋㅋㅋ

 

일단 야채가 많아서 좋았고

 

리필해주는 야채에는 처음에 없는 야채도 있더라구요

 

저게 비타민인가 그럴껀데 ㅋㅋㅋ

이렇게 둘이서 야무지게 조져버리기!!

엄청 싹싹 끍어먹어서... 민망할 정도였지만 ㅎㅎ 맛이 나쁘지 않았다

(아쉬운 점음 조금만 더 친절했다면... 뜨거운 물도 빨리 리필해주고 좀 부르면 빨리좀 오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