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후기_세리뉴 메디즘 남자팬티 (통풍력 甲)

by 비온뒤맑음 : ) 2024. 3.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 입니다~~

: )

 

 

오늘은 세리뉴 메디즘 남성팽티를 포스팅 해보고 합니다.

 

저도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어마어마하게 편한속옷 제품이더라구요...👍👍

 

가려움과 냄새 억제 피부 사상균 외 71종 곰팡이균 저항성 90% 100회 세탁후에도 손상없이 기능유지

세계최초 특허기술까지 장점이 더 많은데 요정도로 줄이고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이사하면서 낡은 옷이 엄청 많아서 많이 정리했습니다.

그러면서 드는 생각이 속옷도 기회되면 싹다 바꿔야지 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서 나름 좋은 속옷도 입어보고 추후에도 재구매 할지 여부까지도

생각하면서 구매한 속옷입니다 : )

(뭔가 속옷이라고 해서 민망 + 부끄...🤪)


세리뉴_메디즘 심리스 남자팬티

 

 

 

가려움증과 피부사상균 외 곰팡이균 등등 억제에 특화되어있다고 하네요

기능성이 좋으면 선물로도 좋은데 남자팬티니까

 

남친선물, 부모님선물로도 좋을듯합니다


 

 

집에 오니 이미 도착한 택배박스~!!!

지체없이 뜯어보니 도착한 내 소중한 팬티 😘

바로 책상에 가서 개봉식을 거행했습니다

 

촵촵촵 뜯는데 뭔가 신나기도 했어요 ㅋㅋㅋ

 

 

저는 색상을 블랙으로 했는데 심플한 블랙이라서 너무 좋네용

색상이 네이비, 민트도 있는데 세개 중에서는 블랙 색상이 NO.1 맞죠?! ㅋㅋㅋㅋ

 

막 개봉한 재품이라 아직 주름이 있는데, 빨리 입고 빨아야겠어요 ㅋㅋㅋ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장 중점적으로 본것은 소재, 원단, 기능 세가지였습니다.

 

'첫번째' 소재

 

소개가 너무 좋았고, 만졌을때 신축성도 짱짱하더라구요

허리에 있는 고무 벤드도 많이 입으면 늘어나고 변형되는데

그럴 걱정없이 짱짱한 소재!! ㅋㅋㅋ

이리저리 만져봤는데, 신축성이 좋아서 착용했을때 불편함이 없을것 같았어요

 

가끔 남자도 조금 타이트한 바지 입으면 팬티가 올라가는데 그럴 걱정은 없을듯 합니다 😆

생각보다 짱짱해서 놀랐네요

 

이거 누가 와서 당겨보라 할수도 없고 ㅋㅋㅋㅋ

'두번째' 원단

 

사진으로 표시가 잘 안되는데

실물을 보면 가까이서는 엄청 촘촘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는데

만져보니 촉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다른 제품이 비해 무게도 가벼웠어요

일단 특징적인것이 통풍이 엄청나게 잘되는 소제인것 같았어요

피부에 닿으니 엄청 시원해서 뭔가 엄마들이 아들이나 남편 사줘야할것 같은

그런 느낌의 원단 / 소재 ㅋㅋㅋ

 

촉감이 시원해서 한참동안 몸에 부착하고 있었네요 ㅋㅋㅋ

(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라 이런 촉감 넘나 좋은것!! ㅋㅋ)

그리고 안쪽에 사타구니쪽에는 다른곳보다 더 얆은 소재로 제작된 느낌이에요

빛이 저기만 얀하게 통과되더라구요

(통풍이 좋아서 땀이 배출이 잘 될듯!! ㅋㅋ)

'마지막' 기능성

 

저도 언젠가 30대가 되어서 몸 생각을 하려다보니

좋은것 먹고 좋은걸 쓰자 주의가 되어서

 

가려움 냄세억제

피부사상균 외 71종 곰팡이균 저항력

세계최초 특허기술

질염균 억제

AATCC칸디다균 99.9%억제, 백선균 증식 없음 최고등급

 

이런 제품 써줘야 되지 않을까 해서 선택했습니다 ㅋㅋㅋ

 

최근에 미라클 모닝으로 아침 조깅을 간간이 시작해서

더워지는 계절에 걱정도 되었는데,

 

착용하고 저에게 잘 맞으면

옷장에 다른 속옷들도

요 제품들로 바꿔볼 계획입니다.

 

 


착용 후기

 

확실히 운동할때 통풍이 잘 되는 소재라서 그런가 땀 배출이 잘되서

땀이 안차더라구요

 

뭔가 땀이 나도 금방금방 말라서 뽀송해지는 느낌?

 

땀이 많으신 체질이거나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아요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착용해보니 만족스러워서 조만간 추가로 구매해야겠어용

하지만 색상은 모두 블랙으로 사야겠어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