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풍암동] 동네에서 간단히 소고기 먹기 좋은 곳! "명품한우"

by 비온뒤맑음 : ) 2024. 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년동안 살아왔던 풍암2지구

맛집에 가게 되어 블로그 쓰게 되었습니다!!

 

 

평소에도 자주 왔다갔다 하는 길인데, 새로운 느낌?

익숙한 느낌으로 방문했습니다

 

근데, 여기서 점심 먹었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 놀람....😲

나 여기서 점심 먹었었어.....!!!

 

[명품한우]

 

✔️ 🏘️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신흥로 20

✔️ 🕑 open 10:00 - close 22:00

✔️ 📆 가벼운 점심 식사 가능 / 모임 장소 예약 가능

✔️ 👍 넓은 매장, 친절한 사장님, 한우만 취급

✔️ 🅿️ 전용 주차장 완비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신흥로 20

 

퇴근하고 여자친구도 운동 끝나고 가기 위해

약간은 저녁 시간...😶

 

엄청 어둡지만 PM 7시 밖에 안되었다는 사실 ㅎㅎ

 

요즘 어딜가나 주차대란인데 여기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용

그리고 오래살아본 결과 앞에 길주차도 가능하고

 

주차문제는 크게 없는듯 합니다 ㅎㅎ

매장이 넓은 만큼 단체 예약도 받고

일요일도 가능하다는 사실!!

넓은 홀을 보유했고

 

테이블석 / 붙박이석 / 반대쪽은 파티션이 있어서 조용히 모임가능한 좌석

 

: )

 

이정도면 좌석 센스 GOOD

 

 

자, 본론으로 들어와서 메뉴 소개입니당~~

 

소고기집을 많이 가진 않지만, 종종 가면서 느낀건

 

고기 굽히기 전에 빈속 달래는 생고기는 센스죠!

 

주문

 

생고기 小

 

갈비살 2인분

(종류당 기본 2인분 씩 가능합니당)

 

소주

 

(술이 빠질수 없지!)

 

점심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드실수도 있어용

 

갈비탕, 생비, 육개방, 곰탕 등등!

(저는 저번에 와서 육개장 먹었었어용ㅎㅎ)

기본 반찬 셋팅되었습니다

 

확실히 점심 장사를 하는 집이라 기본 반찬이 맛있었어용

 

간도 적당히 제 스타일이었고 시금치는 리필해서 또 먹었습니다 😆

먼저 나온

 

생고기!!

 

일단 색상 합격!!

 

그리고 친절하신 사장님 간과 천엽도 먹냐면서 주셨어용!

당근이 먹죵~~

신선하지 않으면 먹지 못하는 특수부위라 꼭 달라고 하셔서 먹어보시길!!

함께나온 골수와 지라도 엄청 신선해 보이죠?

생고기집에서 맛을 좌지우지하는 소스!!

 

일단 고추장 양념 소스는 그 집의 고기맛을 좌우하죵!!

 

일단 먹어본 결과 달달하게 마늘향이 가득나서 생고기 뿐만 아니라

나중에 먹는 갈비살도 찍어먹었어용

 

간과 천엽도 찍어먹기 좋죵!!

숯에 불이 올라올 즈음

나온 고기와 된장국 + 계란찜

 

된장국은 국물이 시원하고 고기가 듬뿍 들었어용

계란찜은 역시 맛이 없을 수가 없었죵 ㅋㅋㅋ

요렇게 상차림 준비 완료!

 

고기만 구우면 됩니당!!

두둥...!!

 

대망의

 

갈비살

 

등장!!

 

고기는 일단 땟갈이 먹음직스럽죵

 

살고기와 비계 구성이 좋았어용

(비계만 많은곳도 있어용 ㅠㅠㅠ 느끼...)

불도 잘 올라왔고

고기도 좋아서

금방 익더라구요

 

촵촵 냠냠 정도 수준이라 엄청 흡입했습니다.

 

역시 술이 빠질수가 없죠? 🤪

야무지게 양파랑 김치까지 구워서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양파가 구워먹으니 소고기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추천추천!!

옛말에 소고기는 핏물만 빠지먹 먹으라는 말씀대로

겉만 익으면 바로 먹었죠 ㅋㅋㅋ

생각보다 먹는 시간이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그래도 2인분이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솔직 후기 ::

 

생고기와 특수부위를 다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속 이것저것 챙겨주시고 물어봐주시는 사장님 친절 : )

 

점심장사를 하는 곳이라 반찬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당~~!!

 

 

출처 : https://blog.naver.com/kth900708/223340666102

 

 

[풍암2지구] "명품한우" 점심 식사 OK! 한우취급 소고기집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은 제가 몇년동안 살아왔던 풍암2지구 맛집에 가게 되어 블로그 쓰게 되었습니...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