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상무지구] "민속촌premium" :: 내돈내산 + 솔직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4. 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오늘은 회사 회식이 있는 날

 

소통 오류로 인하여 저녁을 먹느냐 마느냐 하는 상황에서

 

일단 GO!! ㅋㅋㅋㅋ

 

원래 무슨 새우장? 파는 집으로 기억하는데

어느날 갑자기 민속촌이 들어왔더라구요

 

여기는 술집거리 시작점인데 될까....?

싶은 마음도 조금 있었어용

(내가 남걱정 할 처지가 아닌데;;;;)

 

광주에 오래 거주하신 분들은 민속촌을 다 아실텐데

 

기존에 알던 민속촌이랑은 조금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프리미엄이 뭐가 다른지 체험도 해볼겸 좋은 기회다 했죠

내부는 나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뭔가 옛날 궁중 느낌 가득 : )

 

예약하고 갔던 자리라 셋팅이 되어 있었어요

 

일단 6인 테이블인데 테이블이 조금 ... 작음.... ㅋㅋㅋㅋㅋㅋ

반찬과 사이드, 수저 셋팅까지 깔끔!

 
 

메뉴는 요즘 대세에 따라 비대면 주문

 

고기류를 보니 일시 품절 2종류.... 저런.... ㅋㅋㅋㅋ

 

그래서 참숯양념갈비로 주문했죵 ㅎㅎ

총 20명 이상 갔었나? ㅋㅋㅋ

 

정신없을만도 했다... 인정

 

처음에 나온 갈비 양이 적은것 같아서 보니

 

주방에서 잘못 나와서 테이블 전체 다 5인분으로 균등 분배 ㅋㅋㅋ

 

양이 적다고 했지만 오해가 있어서 풀림...!! ㅋㅋㅋ

(나온 양을 기준으로 젊은 사람들 기준으로 1인당 2인분 이상은 먹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반찬이나 야채 이것저것 부족할때마다 주문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을까 준비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긴 했어용

 

ㅋㅋㅋ 야채도 셋팅을 해서 주면 좋으련만....

한 소쿠리 가져와서 손으로 덜어주는것도 보기에는 좀....

(집게나 니트릴 장갑 쓰면 좋겠다고 생각... ㅎㅎ)

쟁반 수육도 주문!

 

쟁반수육에 대해 할말이 좀 있는데.....

 

처음 나온 스육인 빛갈도 좋고 먹음직스러워서 다들 우걱우걱 먹었어요

조금 부족해서 더 시켜 먹자 할 정도 ㅎㅎ

BUT

하단에 GIF 2장 보시면 조금 다르다는게 느껴지시나요?

왼쪽이 1번째 주문해서 나온 수육 GIF 오른쪽이 2번째 주문해서 나온 수육 GIF

... ㅋㅋㅋㅋㅋㅋ

제가 해상도를 건들인게 아닌데 색이 다르죠? ㅋㅋㅋ

 

먹는 저희들은 느낀게

 

첫번째것은 소스(양념)이 많았고

두번째것은 택도없이 부족 ... ㅋㅋㅋㅋ 싱거울 정도.....

 

뭔가 내부에서 계량의 실패라고 판단 ㅋㅋㅋㅋ

 

고기도 우리가 하도 많이 시키니까 중간에 급하게 나온 느낌도 없지않아 있었는데

 

어짜피 우리가 많이 와서 그런거다 인정...

 

근데 상무지구 내에서 10명 이상 예약했으면 대충 뭘 주문하겠다 각이 올것 같은데

아쉬운 부분이 조금 있긴 했네용.....

(오른쪽 하단에 보면 고기가 투톤인게 보이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다들 낙낙히 먹고 후식 주문..

저는 후식 물냉면 주문!!

 

일단 겨자랑 식초를 1회용으로 따로 주는데 깔끔해서 넘나 좋았구요

 

생각보다 냉면 맛이 엄청 맛있어서 놀랐어요

냉면 맛집인가 싶을 정도.... 다른건 몰라도 냉면은 먹고 오셔야 할듯...?

 

 

 * 하루 전 예약함...

 

솔찍 후기 : 영상으로 대체하겠습니다

(2분 25초 ~30초 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MZ_H8UkTDs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