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풍암동] "바른고기" 육즙 가득 이베리코 베요타 100% 고기로만!

by 비온뒤맑음 : ) 2024. 1.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풍암동으로 이사온지 꽉 채운 1달

이제서야 동네에 뭐가 있는지 눈에 들어오네요

 

동네에서 밥이랑 술을 한번도 안먹어서

오늘은 동네 투어를 통해서

풍암1지구와 친해지려구 합니다🤣

 

저녁시간 골라서 간 곳은 고깃집!

바로 풍암동 바른고기!!!

[바른고기 엘 베요타]

 

1. 식당 이름 : 바른고기 엘 베요타

2.추천 메뉴 : 숙성 꽃 목살, 된장술밥

3. 위치 :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중앙로 49

4. 주차 : 808타워 주차장 2시간 무료

5. 운영시간 : 16:00 ~ 23:00 (last order : 22:20)

6. 특이사항 : 손님 많은 곳은 이유가 있다! (일단 고기가 JMT👍)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중앙로 49 부국빌딩

제가 출, 퇴근하면서도 느끼는 거지만

여긴 주차가 헬인데...

 

다행히도 건너편에 2시간 무료 주차가 있더라구요

(주차 완비는 역시 소중해!!)

이른 저녁시간 길에는 사람이 얼머 없었는데

가게 안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자리를 안내 받고 앉아서 바로 메뉴판 OPEN

 

숙성 꽃 목 살

 

주문완료!

 

그리고 메뉴판에 생소한 부위들

돼지 그림으로 표현해주는 센스~

넘나 좋구용!

 

그리고 이베리코는 들어봤는데

베요타는 너무 생소했우요 ㅠㅠ

베요타는 스페인어로 '도토리'라는 뜻인데

 

이베리코 베요타라고 하면

자연에서 나온 도토리랑 허브 먹여 키운 돼지를 말한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겁내 끝내주는 돼지' 라는 뜻인듯... ㅋㅋ

사뿐히 리뷰 이벤트 해주시구용!

 

자리 안내 받고 셋팅해주셨어요

접시에 소금도 주시고 밑 반찬도 주시구!

 

소금이 약간 달달했다고 할까요?

뭔가 단맛이 엄청 나서 찍어먹기 좋았어용!

그리고 싸먹기 좋은 명이나물!!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표고버섯와사비무침

 

진짜 고기랑 먹으니까 고기도둑놈....

황태국 국물까지도 시원해버림...

 

최고의 장점!

직접 구워주시더라구요😍😍

 

불이 들어왔는데 숯불부터 합격 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상태도 합격!!!!!!!

사실 고기는 굽는 사람이

거즘 7할이라고 생각하는데

직원 분께서 고기를

엄청 잘 구우시더라구요

 

엄청 현란하고 무엇보다도 고기 구우면서 여유가 있는게 너무 좋았어용

뭔가 전문가들은 숙달되어서 하면서 시야가 넓은데

우리 고기 구워주시는 분은 유쾌하면서

여유가 있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 )

첫 고기가 나오고 맛 봤는데

겁내 맛있는거......!!!!

 

최근 먹어본 고기집 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

일단 고기 굽기 정도가 딱 알맞고

목살을 주문했는데 엄청 부드러워서

몇번 안 씹게 되더라구요....

꼭 한번 가셔서 드셔보시길!!!!

 

여자친구는 역시

 

고. 잘. 알.🥩

 

명이나물에 아까 표고버섯와사비에 야무지게 싸서 먹기!!

 

 

그리고 저녁에 고기만 먹으면 출출할까봐 주문한

 

된장술밥

 

안짜고, 안에 고기랑 두부가 푸짐해서

잘 주문했다 생각했어요

빈속에 술 먹기 전에 요거 딱 먹어주고 소주 한잔하니까

 

속이 든든해버림 ㅋㅋㅋㅋ

고기 굽히는 모습이 너무 이뻐서

나도모르게 보고 있었네요 ㅋㅋ

감자랑 버섯까지 구워서 주셨습니다

: )

 

고기 먹다보니

계속 요 표고버섯와사비무침에 손이 가더라구요

 

다 먹고 한번 더 주셨는데 요건 진짜 고기랑 먹어본 사람만 아는 맛! ㅋㅋ

요렇게 이른 저녁

가볍게 소주 한잔과 맛있는

고기로 오늘 하루를 딱 끝내니

 

기분이 넘나 좋더라구요!!

 

솔직한 후기

 

요기는 조만간 친구들이 풍암동 놀러오면

같이 꼭 가보고 싶은 고깃집으로 저장해두려고 합니다

 

고기 구워줘서 편하고

심지어 맛있어서 이야기하면서

술이 술술 들어갈것만 같아요

 

진심 풍암동 고기 맛집으로 추천👍👍

 

 

 

 

 

 

 

 

 

출처 : https://blog.naver.com/kth900708/223310597853

 

[풍암동] "바른고기 엘 베요타" 맛있는 고기를 구워주기까지?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SB입니다. 풍암동으로 이사온지 꽉 채운 1달 이제서야 동네에 뭐가 있는지 눈에 들어오네요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