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동명동] "천지라멘" 일본 라멘 맛집 추천~! > 내돈 내산

by 비온뒤맑음 : ) 2024. 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불타는 금요일

'연차' 를 맞이하여

 

볼일을 쭉 보고, 동명동 맛집에서 점심도 제대로 한끼!!

 

예전에도 가보려고 했던곳 같은데 오늘은 여자친구의 픽을 따라 라멘집 고고!

 

겉과 속을 보면 유명한 맛집이 아닐수 없는 집 ㅋㅋ

 

 

[천지]

 

1. 식당 이름 : 천지

2.추천 메뉴 : 라멘 + 사이드

3. 위치 :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45-1

4. 주차 : 주변 길 주차....!!

5. 운영시간 : 11:30~21:00 (break time : 14:40~17:00)

6. 특이사항 : 웨이팅 있을수도 있음.. 내부 협소 ㅎ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로 45-1

저희는 점심 조금 일찍 도착!

 

겉이 딱 ... 맛집이 아니면 안되는 집

 

거즘 일본 20~30년 경력집 같은 느낌 ㅋㅋㅋㅋ

저희는 마지막 bar 앞자리에 착석

(운좋게 웨이팅을 안함 ㅎ)

추운 날씨였는데

뭔가 웨이팅 하기는 너무 추운

장소 ㅠㅠㅠ

반찬, 소스, 양념들이 가지런히 놓여있습니다

 

와..... 이건 생각 못한 센스

 

머리끈이 비치 되어 있는거

 

실화?!

라멘은 돈코츠라멘 이구요

 

선택은 국물인것 같아요

 

오리지널 / 매운맛 / 마늘

 

선택사항 보시면 조금 더 취향에 맞게 요청할수 있어용!

 

사이드도 여러가지 있는데 세트메뉴가 있어서 세트로 주문

사이드가 다 먹고싶었지만 진정하고

 

주문

 

메인 라멘 - 매운맛 / 마늘

사이드 가라야게

 

땅땅땅!

 

(왜냐면 옆에서 가라야게 먹었는데 맛있어 보였어용 ㅋㅋㅋ)

중간에는 가라야게

소스가 존맛탱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푸짐했고, 저는 마늘 먹었는데

 

국물에 마늘향 가득...!!

 

 

매운라면은 국물이 매운데 엄청 맴진 않았어용

 

그냥 맛있게매운정도?ㅋㅋ

 

면이 얇고 쫄깃했구요

 

챠슈랑 채썬 목이버섯 이 쫄깃하게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퀄리티도 괜찮아서 맛있었어용!!

그냥 저는 국물까지 완뚝

여자친구도 많이 먹지 않는데 완뚝

 

오...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용

추천드립니다 천지~~ ㅎㅎ

 

이 글은 쎄가빠지게 번 돈으로

내돈 내산한 글 입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