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광주]

[광주맛집] "연어하다" 신선한 연어 / 특색있는 파스타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4.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일이 밀리고 이런저런 이슈가 많은 상황

 

맛집에 가서 체력 보충이 필요한 시기가 왔습니다

 

사실 몸무게만 보면 3일을 굶어야 하지만!

BUT 맛집은 못참지!!

 

오늘은 봉선동에 연어하다라는 광주맛집을 알게 되어서

가기로 했습니다


매장 특징을 좀 알고 갔는데

 

직접 손질하여 신선한 연어

광주에서 연어 소비량 1등 매장

 

이라는걸 알게 되니.... 기대 + 설램 가득

[연어하다]

 

 

✔️ 🏘️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2로 27 1층

✔️ 🕑 open 11:00 - close 22:00 (break time 15-17)

✔️ 📆 친구, 연인과 모임 장소로 추천

✔️ 👍 신선한 연어, 직접만든 소스의 파스타, 리조또

✔️ 🅿️ 매장 앞, 매장 후면 주차장 가능

 

광주광역시 남구 봉선2로 27 1층 연어하다

평일 저녁 도착

 

보니까 안에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가기전에 주차가 걱정되어서 조금 기웃기웃 했는데

후면에는 건물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가능하구요

 

저녁에는 전면에 길 주차도 가능했어요

광주맛집 답게 저녁 시간 내부에는 만석...

예약은 안되니 가셔서 꼭 예약해주셔야합니다

(모임이 있을 시, 한명이 먼저 가서 예약해두는 센스🤟)

매장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디자인이 엔티크 한 것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에다가

인스타 감성이 물신 풍기는 곳이었습니다

식당 같지 않은 내부 인테리어

이쁘지 않나요? 🤩

 

앞에 2~3 테이블 들어가고 차례가 되어서 자리 안내 받았습니다.

요즘 식으로 비대면 주문이 가능하게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케릭터도 귀엽고

아기자기한 메뉴들도

귀엽게 잘 해두셨더라구요!!

 

메뉴는 요렇습니다.

 

사전에 조금 보고 갔는데

대표적으로 연어모듬 + 파스타(리조또)

요렇게 주문을 많이 해서 따라서 주문

 

연어 모듬

명란로제파스타

콜라

 

주문완료

먼저 소스를 셋팅해주시는데 위에서부터

 

매운간장 / 간장 / 참기름

 

소스입니당~~ 모듬연어를 먹으려면 3개다 필요하죵 ㅎ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 등장!

매장만의 센스라고 하면 주문한 음식이 거즘 동시에 나온다느 것 😍

 

우리만 그런줄 알았는데

옆 테이블도 2~3개가 같이 제공되더라구요

 

하나 먹고 기다리지 않는다는 점이 좋았고

(저는 사진찍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

 
 

요즘 동영상도 좀 찍어서 인스타도 해볼까 하는 생각에 요렇게 촬영도 해봤습니다 : )

 

 

모듬연어🍣

 

구성이 정말 좋았던 메뉴!!

구운 연어 / 연어 사시미 / 구운 연어초밥 / 그냥 연어 초밥 / 초간된 밥

 

먹어보니 진심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명란로제파스타🍝

 

깜놀한 부분인 두툼한 새우 5마리

파스타양도 엄청 많은데

치즈 양도 어마어마

 

진짜 .. 파스타에 소스랑 치즈를 이만큼 주는곳

처음 본듯....?

인스타 감성으로 찍은 사진들 : )

 

맛있어 보이나요? ㅋㅋㅋ

 

연어 한번 먹어봤는데

연어가 엄청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두툼한 두께로 식감도 좋았고

다양한 소스로 즐길 수 있어서 최고!!

 

광주맛집 많이 가봤는데

이정도 퀄리티 집은 진짜 오랜만에 온듯했어요

 

만족도 ★★★★★

초된 밥에 내 스타일대로 만들어먹는 초밥도

나름에 재미도 주고 좋았어요

 

진짜 ... 여자분들이 가시면 좋아할수 밖에 없는 식당

 

 

파스타도 면 익은 정도도 좋았고

치즈와 소스가 엄청 꾸덕하고 많았어요

그리고 처음에 치즈를 따로 올려주기 때문에 치즈 꾸덕함이 싫으신 분은

조절해서 섞어 먹을수도 있습니다 : )

 

 

솔직 후기

 

사람들이 왜 연어하다 광주맛집이라고

하는지 가보니 알겠더라구요

일단 신선한 연어랑 연어초밥

내 스타일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구성

파스타는 소스도 맛있고, 치즈도 엄청나고!!

 

여자친구랑 이야기 한 것이

소개팅 하고 에프터 신청 후에 두번째 데이트에

여기 잡아서 오면 무조건 될것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싫어하는 사람들은 잘 없으니 오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저녁 먹으러 갔는데

회식이나 모임으로도 많이 오셨더라구요

그리고 술도 주문해서 드시는데

생각보다 연어회에 소맥도 잘 어울리는 조합같았어요

 

다음에도 여긴 재방문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용!!

꼭 가보시길!! ㅎㅎ

 

 

출처 : https://blog.naver.com/kth900708/223347479767

 

 

 

 

[광주맛집] "연어하다" 신선한 연어 / 특색있는 파스타 ::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SB입니다. 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일이 밀리고 이런저런 이슈가 많은 상황 맛집...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