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디야 신제품 존맛탱 베이커리 추천 #바닐라 폭포 데니쉬 !!

by 비온뒤맑음 : ) 2024. 4.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이디야 신제품 존맛탱 베이커리를 안내드립니다.

 

제가 근 1~2년 사이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맛있다고 생각한 제품인데용! ㅎㅎ

 

"바닐라 폭포 데니쉬"

가격은 6,500원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맛을 보면 아깝지 않은 가격!)

 

 

바삭한 데니쉬 식빵에 달달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가득!!!!👍👍

 

자극적으로 달지 않고 맛있구요 안에 바닐라가 진해서 바닐라 덕후들은 집합😍😍


 

오븐에 굽고 > 바닐라 짜고 > 슈가파우더 마무리!

뭔가 밋밋함을 잡아주는 슈가파우더도 꼭 필요한 데코인것 같아용

 

먹기 전에 이미지 그림처럼 비주얼 나오는지 확인하기 위해

 

따라해보는 센스 ㅎㅎ

 

거즘 이정도면 탐정놀이 수준인데,

 

오....?

바닐라 폭포처럼... 후두두듣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짤라서 찍어먹었떠니 맛있구용

 

테두리가 바삭해서 찐 맛... 존맛...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