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전남]

[전남 맛집_장흥] 몸보신엔 오리가 최고 / 기름까지 몸에좋은 오리고기 개꿀맛집 "오리&오리"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1.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오늘은 장흥입니다!! ㅋㅋ 장흥도 강진이랑 마찬가지로 한달에 한번은 가는 지역인데, 저번에 우연히 만난 후배와 거의 밥 동행을 맺어서 이번에도 같이 점심 파티를 형성했죠

 

대신 오늘은 강진이 아닌 장흥! ㅋㅋ 장흥에 의외로 이것저것 맛집이 좀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샤브샤브 먹으려고 했는데... 뭔지 모르겠지만 2주 쉬었다고 장사 준비가 안되었다고 해서... 생각한 곳이 오리고기집 ㅎ

 

후배가 여기 식당도 회식으로 종종 오고 갠찮다고 해서 가서 해치워버렸습니다 ㅎㅎ

 

[오리앤오리]

 

1. 식당 이름 : 오리 & 오리

2.추천 메뉴 : 오리탕, 오리로스

3. 위치 : 전남 장흥군 장흥읍 우드랜드길 84

4. 주차 : (주차장 O) 자체 주차장 보유

5. 운영시간 : 09:00 ~ 22:00

6. 특이사항 : 오리에는 초장+들깨가루 진리

로스는 먹은 후 볶음밥이 진리! ㅋㅋㅋㅋ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우드랜드길 84

 

 

아침을 안먹고 바로 출발해서 그런가 배가 너무 고픈 하루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가게에 도착했는데, 하자마자 하늘에 태양이 살짝 나온게... 이게바로 하늘의 기운인가? ㅋㅋ

 

 

오리고기는 어딜가도 기본 이상 하고, 사실 오리 비린내는 느껴본적이 없어서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항상 초장과 들깨 듬뿍 쳐서 먹어서 그런가? ㅋㅋㅋㅋ

 

 

오리버섯전골도 있나보네여 ㅋㅋ 옻오리는 무엇?ㅋㅋㅋ 코로나인데도 점심시간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안에는 매우 넓구, 좌석도 넉넉해용! ㅋㅋ 단체 손님도 수용 가능한 정도니 괜찮죠? ㅋㅋ

 

 

오늘은 점심 시간인데, 이미 사람들이 조금 지나가서 그런가... 코로나 때문인가 .. 엄청 널널쓰..ㅋㅋㅋ

 

그래서 주문하니까 빨리 나왔어요

오리로스 2인분 주문했어요 ㅎ 먹고 볶음밥 먹으려구요!

 

 

기본반찬중에 가장 맘에 든게 요거 골뱅이! ㅋㅋ 아, 처음에 초장을 안줘서 초장은 따로 달라고 했어요 ㅎ 보니까 들깨가루만 주더라구요 ㅋㅋㅋ

 

 

이거 거의다 제가 먹은거 같아여 ㅋㅋ 쌈장에도 찍어먹고 초장에도 찍어먹고! ㅋㅋㅋㅋ

 

그냥 이렇게 골뱅이만 먹어도

 

주문하여서 나온 로스입니다 2인분이라 먹음직 스럽죠? ㅋㅋㅋ

 

 

뭔가 떡이랑 버섯도 나왔는데, 부추는 따로주거든요? 조금 익으면 나중에 부추를 넣어라구해요 ㅋㅋ 숨이 죽어서 그런것 같아요! ㅋㅋㅋ 저희는 초반에 부추좀 더달라고해서 넉넉히 해서 먹었어여 ㅋㅋ

 

 

어느정도 익으니까 부추 투하! ㅋㅋㅋ 익으니까 색이 아주 먹음직 스럽게 변했죠? 로스는 이맛에 먹는거죠 ㅋㅋ

 

 

초장도 듬뿍 해서 들깨가루랑 만능 소스를 제작했습니다!! ㅋㅋㅋ 이게 진짜 뭐든걸 다 맛있게 만들어 주는 소스니까 참고하세요!!!

 

(초장 + 들깨가루 듬뿍)!!!

 

 

부추 추가한거를 또 넣었어여 ㅋㅋㅋ 아주 낙낙하게 익어서 좋아요 부추가 많아야 맛있는 느낌?ㅋㅋㅋ

 

 

진짜 고기는 배고파서 그런가 야무지게 먹으니까 금방이더라구요 ㅋㅋㅋ 남자 2명이면 고기를 3인분 시켜먹어도 되겠더라구요 2인분은 조금 작은느낌!!

 

 

쌈무도 있고 명이나물도 있어서 그냥 먹어도 훅훅 줄어드는게 보일거에요 ㅎㅎ

 

그래서 밥은 3인분 먹었어요 ㅋㅋㅋ 3인분은 먹어야 낙낙하게 되겠더라구요? 안에 뭐 든건 없는데... 너무 맛있잖아!! ㅋㅋㅋ

 

 

00:10

 

오리앤오리오리앤오리

 

볶음밥은 사랑이더라구요? ㅋㅋ 이거 살짝 시간 두고 아래 눌러서 먹으면 ㄱㅈㅁ!! ㅋㅋㅋ 아시는 분은 아시겠죠? 누릉지처럼 박박 긁어 먹는 그 느낌을? ㅋㅋ

 

 

후배가 먹는 팁을 줬는데, 살짝 덜어서 들깨가루 쳐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그렇게 해 먹어 봤어여 ㅎ 더 고소하고 짭짤한 맛이 추가되서 감칠맛 생기더라구요 ㅋㅋ

 

 

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먹으니까 사실 금방....ㅋㅋㅋㅋ 아쉽지만 요정도로 마무리 했어요 너무 많이 먹으면 장거리 운전하는데 졸릴것 같았거든요 ㅎㅎ

 

사실 오리고기를 좋아하고 너무 맛있게 먹어서 완전 좋았어여 ㅎㅎ 오리고기는 사랑입니다 오늘 이거 보시는 분은 조만간 오리고기 드시겠네요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