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담양] 빵 덕후 모여라! 빵 싹쓰리 하고 싶은 "삐에스몽테 제빵소"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담양에 종종 갈일이 있는데, 광주에서 빛고을대로 타고 첨단 넘어서 가다보면 좌측에 한옥으로된 식당? 같은곳이 보여요

 

지나갈때마다 저기 뭔디 저래 해놨을까? 생각하는데.. 드디어 그 의문을 풀었습니다!!!ㅋㅋㅋ 일단 큰 식당이구요 옆에는 빵집+카페를 운영하고 있었어여

 

그것도.. 퀄리티 높은 식당과 베이커리 카페로요 가보자마자 우와... 하는 생각이 들정도 잘 해둬서 이거 보시는 분은 꼭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삐에스몽 제빵소]


지나가다가 요렇게 된 한옥집 보신적 있으신분?

 삐에스몽테 제빵소 입구

 여기가 뭘까 궁금해 해다가 오늘 가보게 되었죠 ㅋㅋ

 일단 높은 점수는..! 주차장이 넓고 쾌적한거 ㅋㅋㅋ 100점 만점에 110점 ㅋㅋㅋ 요즘 진짜 주차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 죽겠는데.. 여긴 넓어서 최고였어여

주차하고 요렇게 된 문을 지나가면....?

 야...? 여기 카페 맞냐? 무슨 공원을 조성해 놨냐? 싶을 정도로 ㅋㅋㅋㅋㅋ 알차게 꾸며놓은 정원이 있어요

 물도 흐르고 ㅋㅋ 보시다싶이 날씨가 좋아서 밖에는 모든 석이 만석이라 ㅋㅋ 앉을 곳이 없다는 사실 ㅋㅋ

 요런 풍경을 보니 내부가 더 기대되죠?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코로나인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ㅋㅋㅋ 근데 내부도 깔끔하게 잘 만들어 뒀죠? 빵 종류도 많고 베이커리+디저트+음료까지.. 여긴 끝장이다!!

 

일단 빵 종류들 감상해 보세요 ㅋㅋ 퀄리티가 오져서 사진으로만 봐도 빵 덕후들은 신날껄요? 저도 이거 쓰면서도 또 신나기 시작 ㅋㅋㅋ

 아무래도 맨날 먹는 빵이랑 다르다 보니 다 먹어보고 싶었어여 ㅋㅋ

 많이 접하는 피자빵도 여긴 뭔가 달라보이는 신비한 사실?ㅋㅋㅋ

 크로와상... 맛있것다 ㅋㅋㅋ

 

빵 다음으로는 디저트도 판매합니다ㅎ

 타르트에 마카롱까지 종류도 다양하져? 사람들이 고를 맛이 나겠어 ㅋㅋㅋ

 

저도 빵을 좀 고르고 음료도 사기 위해 대기했죠

 음료는 아메리카노죠 ㅋㅋ 밥 먹고온 상태라 배가 불러서 많이는 안샀는데, 간단하게 초코스콘 하나랑 타르트 하나 샀어요

밖에서 먹으려고 나갔는데, 햇빛이 이상하게 비치는게 문제 ㅋㅋㅋㅋ

 

타르트 자세히 보시면 반은 오렌지고 반은 자몽이라는 사실!!! ㅋㅋㅋ 약간 디테일이 살아있죠?

 요렇게 먹다보니 해는 뉘웃뉘웃 지고 있더라구요 근데, 해가 지니까 불이켜지고 야경까지 엄청나게 아름다운 곳이 되어버림........

 

하나하나가 힐링이 되는 곳이라서 좋았어요!

요기는 시간을 잘 맞춰서 가서서 약간 2~3시정도 가셔서 먹고 이야기 하다가 해 질무렾까지 보고 오시면 딱 맞을듯 싶습니다! 담양에서 또 한가지 좋은 곳을 발견해 버렸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