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서귀포 중문] 눈과 입으로 당 충전 꼭 가야하는 도넛 맛집! "오또 도넛"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중문에서 일하다 보니, 같이 일하시는 현지인 분들이랑 이야기 할 기회가 많았는데 감귤 이야기도 하고 근처에 가볼만한 맛집이나 디저트 카페 이런곳 추천해달라고 하니까 여길 추천해주더라구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는데 사람들이 엄청 찾아서 오고 확실히 제주도는 소문이 빠르구나 느끼게 된 집이져 ㅋㅋㅋ 당 충전에는 최고가 아닐까? 싪은 집인데, 나름 마케팅 전략도 잘 짜고 ㅋㅋㅋ 좋았어요

 

서귀포 중문 가시면 드셔보시구 집에 가는 날이라면 사서 육지로 가셔서 드셔도 되겠더라구요? ㅋㅋㅋ

 

[오또 도넛]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상로 87 1층

대로에 덩그러니 있어요 근처에 정차를 많이 하고 사시더라구요?ㅋㅋㅋ

주의하실 점은 멀리서 보면 그냥 가정집ㅋ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픈시간은 가장 궁금해 하는 정보긴 한데, 요기를 참고하시면 좋네요 ㅋㅋ그리고 화요일이 휴무였던것 같은데, 정상영업 한다고 쓰여 있었어요 ㅎㅎ 참고하시면 좋겠죠? ㅋㅋㅋㅋㅋ

 

외부는 누가봐도 도넛집처럼 해뒀어여 ㅋㅋ 그리고 아래 보시면 커피모양에 도넛 있는 저 사진을 잘 보세요 ㅋㅋ 여기의 마케팅 전략이기도 하죠 ㅋㅋ

여기는 내부에서 드시고 가시는 분이 얼마나 있을까? 싶을정도로 테이크아웃 전문이더라구요?

 

장점은 회전율에 관계없이 상품을 팔 수 있다는점? ㅋㅋㅋ 그래도 앉을 자리는 있어서 드시고 가셔도 될것 같아요

나름 깔끔하게 잘 해둬서 사진 찍기도 좋더라구요

 

음료도 팔고 도넛도 팔고 메뉴판이 사실 의미가 없는게, DP를 다 보이게 해둬서 가격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자마자 보이는건 눈앞에 보이는 도넛들!!!!! 엄청나게 달것같은 애들이 많아서 심쿵해버림....

진짜 가서 보면 뭘 사야될까? 고민하게 되는 집입니다. 종류도 다양한데 다 맛있게 보여서 심이 고민이 되죠 ㅋㅋ

 

 

보면 실시간으로 도넛이 팔리면 그 도넛을 다시 만드는 것같더라구요? ㅋㅋ 제가 녹차를 마지막으로 사니까 녹차 몇개 더만들어야되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그 다음날 갔을때도 오후에 갔는데, 역심히 도넛 제작중 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많이 만들어서 로스 나진 않고 사는 입장에서도 바로바로 만들어진거 먹으니까 좋죠 ㅋㅋ

종류가 다양해서 뭘 살까 고민했는데, 그냥 생각하기 귀찮아서 종류별로 1개씩 주문했죠 보니까 가격이 6개 13,500원 이더라구요? 그리고 6개 사면 기본 도넛 1개 서비스로 주시고 ㅋㅋㅋㅋㅋ

보면 초코가 2종류라 초코 1종류 빼고 나머지 다 넣었죠 ㅋㅋ 최근에 마늘? 마농이라고 부르는데, 여게 신상으로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ㅋㅋㅋ 아래쪽 가운데가 마농이에여 ㅋㅋㅋㅋ

일단 먹는순간 당충전 지대로 되구요, 마농은 마늘빵 느낌... ㅋㅋㅋ 녹차는 엄청 녹차가 강해요 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시나몬이 가장 입맛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왼쪽 위가 귤인가?...인데 엄청 상큼해요 ㅋㅋㅋ 그냥 상큼으로 시작해서 상큼으로 끝.. 그냥 지금도 입에 침고 이는건데....ㅋㅋㅋㅋㅋ 여자분들 취향에 맞을거같은데.. 전 남자라서 별로? ㅋㅋㅋㅋㅋ

 

6개 사면 포장을 요렇게 해줍니다 ㅋㅋㅋ 요렇게해서 봉지 넣어줘서 가지고 가기도 편해요 ㅋㅋ

그리고 요 아래 보시면!!! 여기 특징이 커피 한잔하면 도넛을 저렇게 꼽아줘요 ㅋㅋㅋ 엄청나죠? ㅋㅋ 커피먹는데, 도넛을 무료로 주니까 괜찮은것 같아요

뭔가 신박한 마케팅인것 같아서 좋아요 ㅋㅋㅋ 저렇게 바로 한입 배어먹으면 개꿀!! ㅋㅋㅋ 이건 공항으로 올라가기 직전인데 요렇게 사서 갔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