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전국 이디야 中 유일하게 요거트 아이스크림 판매점 "이디야 제주중앙점" :: 솔직 후기(feat. 요거트 빙수 판매)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제주도 담당하면서 첫 매장 방문부터 신기방기한 매장이 있었는데, 이제서야 소개해 드리게 됩니다.

 

바야흐로 제가 회사 입사하기도 전에 제주도에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 요거트 빙수를 판매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찾아보기 힘들고 전국에서 유일하게 제주도 오래된 매장들만 했다고 해요

 

음.... 근데 지금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딱 한개 매장만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제주도의 관광지 하면 다들 가는 동문시장!!! 바로 거기 있는 이디야에요 ㅎ

 

[이디야 제주중앙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관덕로13길 2

 

 동문시장 찾아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매장도 크고 쾌적해서 단체로 가도 좋구요 ㅎㅎ

+ 친절은 덤 ㅋㅋㅋ

 길죽하게 되어서 안쪽으로 넓어지는 ㄱ 자 형태의 매장이에요 ㅎㅎ

단체석도 있고, 좌석도 많아서 한번 가봐도 되겠죠?ㅋㅋ

 제가 소개해드릴 본격적인 메뉴는 이것입니다 ㅋㅋㅋㅋ

요거트 아이스크림 &

요거트 빙수

 전국에서 유일하게 여기 제주도에서만 판다그...!!!!!!!

저도 처음 갔을땐, 이거 모꼬...? 했는데... 와 한번 먹어보니까 개좃맛...!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아이스크림만 먹고 가는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겨울이고 뭐시고 다 필요없어 그냥 이것만 주세요 하고 먹던데? 그리고 빙수는 더 좋은게, 여기가 동문시장 근처라 계절에 따른 과일을 바로 직구해서 신선하고 제철 과일을 바꿔서 올려줘서 개꿀!!!

 너무 바빠서 아이스크림만 먹었는데, 그릇을 핥아먹을뻔 한건 비밀ㅇ.....ㅋㅋㅋㅋㅋㅋ

 제주도 가면 맨날 제주도 특산물, 현지 메뉴 이야기 하는데, 제주도에만 유일하게 파니까 이것도 그런 느낌이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 먹고난 후기는 댓글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