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광주] 건강한 음료를 찾으신다면? "juice label" :: 솔직 후기(feat. 착즙쥬스, 과일쥬스)

by 비온뒤맑음 : ) 2020.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최근 나날이 조금 평화롭긴 한것같아요 바쁘긴 한데, 크게 사건사고가 없어서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아요 ㅎ

 

아니면, 폭풍전야처럼 고요한 느낌으로.... 곧 엄청난 무언가가 올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죄송합니다 개소리를 좀 했습니다. 지금 주말인데 사무실와서 일 하다가 블로그 쓰는거라 기분이 좀 그래서 그런가봐요...ㅋㅋㅋㅋㅋㅋㅋ

 

오랜동안 정리 안했던 블로그를 하나 둘 씩 정리하고 있는데.. 많이 밀렸네여.... 네이버에 검색이 안되서 저품질이라고 생각해서 답답함에 온 권태기가 지나가서 그런가?ㅋㅋㅋㅋㅋ

 

오늘은 상무지구에 착즙쥬스랑 과일쥬스 전문 매장이 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juice label]

해독이랑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와서 드시니까 한번 와보시면 좋겠어여 ㅋㅋㅋ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연하로 96

 

위치는 상무지구 건강보험공단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여(스카이 31 오피스텔 옆)

최근에 오픈했는가 엄청 깔끔한 외향에 디자인도 세련되었더라구요

 역광이라 사진이 좀 흐리네여 ㅋㅋㅋ

 요긴 나중에 아마 테라스식으로 테이블 놓고 활용하지 않을까? 싶어서 사진찍었는데... 네 맞습니다. 그러면 불법이라 바로 신고 하면 시정명령 내려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쾌적했어요 ㅎ 평수에 비해서 테이블을 많이 비치 안해서 더 넓어 보였구요, 그렇다고 좌석이 부족하거나 하진 않아요

 

충분한 좌석인데 넓고 쾌적함이 더해졌죠 ㅋㅋ 내방 손님이 많아지면 테이블 더 갖춰도 될듯!

단체테이블도 완비되어 있구요 ㅎ

주문하는 곳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ㅎ 신기하게 bar를 스텐제질로 구획해서 흰색/은색/갈색 톤이 잘 어우러진 느낌이네요

창가는 북박이로 구획했는데, 약간 벽돌 북박이라 ㅋㅋㅋ 엉덩이 아플수도 있어요 방석이 있어도 .. 엉덩이 약하신 분은 조심하시길!

 매장은 코로나 때문인가 인권비를 절약하려는가 무인주문 시스템이었어요 ㅎ 그리고 현재는 테이크아웃으로만 나오니까 참고 하시면 좋구요 ㅎㅎ

 

매장 이름에 맞게 착즙쥬스, 과일쥬스 위주인데.. 가격이 후덜덜덜덛.... 좀 비싸여 ㅋㅋㅋ 해독이나 다이어트 하기 좋지만... 가격도 생각해야 겠죠?

 **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드릴게요.. 저도 주문하고 봤는데... 음료에 시럽이 엄청 들어가더라구요?

 

미리 시럽 빼달라고 요청하시는것도 방법일듯해여... 전 생각도 안하고 먹어서 맛있네 했는디.. 시럽맛이었어 ㅠ

 간단한 디저트나 케익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 직원이 단체로 가서 음료가 좀 많았어요

이것저것 시켰는데... 다 맛있어여 심지어 케일이 들어가도 맛있는건... 시럽맛인가?ㅋㅋㅋㅋ

 사진을 협찬받아서 올렸는데.. 역시 비싼 휴대폰이 잘 나오는건 펙트네여

 요렇게 밥 먹고 해독까지 하면.. 살이 안찌려나?

 문도 신기하게 생겨서 찍어봤어여 ㅎ 가까우면 자주 가겠는데, 회사에서는 좀 멀어서 ㅠ

 

대신 근처 공기업이 많아서 건강 생각하시는 분들은 많이 오겠네여 !! 나중에 한번씩 들려서 드셔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