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주] 객리단길 와플이 개쩌는 디저트카페 "카페, 미쁘다" :: 솔직 후기

by 비온뒤맑음 : ) 2020. 1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SB입니다 ㅎ

 

전주 출장을 갔다가, 밥을 먹고 너무 더부륵해서 커피 한잔 하면서 배를 꺼주기로 했죠 ㅋㅋ 왜냐믄.. 또 장거리 운전을 해야되는데 배부르면 졸음운전 100% 각이거든요..

 

안전과 정신건강을 위해서 멀리 말고 근처 카페로 갔죠 ㅎ 사실 찾아가 마땅히 없었는데, 그러다가 발견한곳이 여기였어여 ㅋㅋㅋㅋㅋ 근데 와플 보니까 오길 잘한듯!

 

[카페, 미쁘다]

 

 

외관은 조금 허름? 뭔가 간판의 중요성이 느껴지려는 카페 ㅋㅋㅋ

내부는 이것보다 훨씬 깔끔하고 잘했는데, 외형에서 들어가기 싫어지는 느낌이랄까....?

 메뉴는 개인카페 답게 다양하고 여기 주력은 아무래도 와플이 아닐까 싶었어여 ㅋㅋ 와플이 신기하게 나왔거든요

 

밥을 먹고 왔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라는 마인드로 주문 GO!!

 음..... 내부는 엄청 조용하고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런가 사람들이 없어서 좋았어여 ㅋㅋ 뭔가 잘 꾸며놓은 개인 카페 느낌이 확 들죠?

 깔끔한 화이트 톤에 좌석 배치도 단조롭지 않아 좋았어여

 천장에도 요렇게 포인트를 주니까 위에 눈이 잘 안가지만 괜찮더라구요?

 포토존도 역시 빠질 수 없죠? ㅋㅋㅋ 여기 앉아서 사진찍으면 잘 나올듯 했어여 ! 이런건 역시 손이 많이 가지만 해두면 좋으니까여

ㅋㅋㅋ 야외도 있는데, 여긴 뭔가 목욕탕이나 찜질방 느낌이 나서 PASS ㅋㅋㅋㅋㅋㅋ

 와플도 주문했는데, 와플은 굽는데 시간이 걸려서 음료부터 나왔어여

 

아메리카노 2잔에 뱅쇼, 그리고 땅콩커피를 주문했습니다! 땅콩커피는 ...

 

컵이 땅콩만한 곳에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땅콩커피인가...? ㅋㅋㅋㅋ

 뭔가 잡다가 흘렸는데 비주얼이 이렇친 않아여 ㅋㅋ

 그리고 뱅쇼 ㅋㅋ 뭔가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주문해서 먹었는데, 막 예방되기 보단 그냥 맛있었어여 ㅋㅋ

이게 대망의 하일라이트 와플이죠 ㅋㅋㅋ 비주얼을 생각도 안했는데, 빵이 오돌토돌안게 그... 그물 모양 와플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오...! 비주얼 좋아!!

 과일도 넉넉했고, 비주얼도 좋고 심지어 빵도 바삭하게 좋았고 안에 크림도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어요

 

그리고 당도 조절은 크림이 아닌 위에 뿌려진 시럽이 해주는 거라서 단걸 안좋아하는 저도 편하게 왁왁 먹었습니다 ㅋㅋㅋ 배 부르고 밥먹고 다 필요없이 일단 먹고본다!!

 진짜 비주얼도 좋았고 맛도 있어서 밥먹고 온지 몇분 안지났는데.. 이날 와플 흡입 종료 ㅋㅋㅋㅋ

 가시면 와플이 2가지 종류가 있는데, 플레인홍콩와플 드시구 후기남겨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